‘내가 만드는 휘센 액자형 에어컨’ LG전자 휘센 프로슈머 마케팅 전개

LG전자가 휘센 액자형 에어컨에 적용할 그림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 프로슈머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LG전자는 오늘부터 10월 20일까지 휘센 홈페이지(whisen.lge.co.kr)에서‘휘센 에어컨 명화 선정 경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고흐, 르느와르, 클림트 등 총 6개의 명화 중 휘센과 가장 잘 어울리는 그림을 추천하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작품 두 점을 선정해 내년도 휘센 액자형 에어컨 신제품에 적용한다. 또 선정된 작품에 투표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해당 작품을 적용한 휘센 액자형 에어컨(럭셔리급)을 제작해 증정한다. LG전자는 고객과의 감성 교류를 강화하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내년도 휘센 에어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확산시키고자 이 같은 프로슈머 마케팅을 마련했다. LG전자는 지난 2003년 세계 최초로 휘센 액자형 에어컨 전면 판넬 디자인에 ‘몬드리안’의 작품「구성2」를 적용해 첫 선을 보인 이래, 해마다 고흐, 몬드리안, 말레비치 등 유명화가의 작품을 접목해 디자인한 액자형 에어컨을 출시해 왔다.
올해는 사진 교체형 액자형 에어컨을 출시해 화가의 작품 외에 고객이 원하는 가족사진이나 그림 등을 넣을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고 집안 인테리어를 한 단계 높이는 디자인으로 매년 액자형 에어컨 판매가 2배씩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로 액자형 에어컨의 실제 사용자 층인 신혼부부나 학생 등 젊은층 고객들로부터 에어컨 비수기에도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 휘센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에어컨사업부 노환용 부사장은 “고객들은 세계 1위의 휘센 에어컨 디자인을 직접 선택했다는 점에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에어컨 선도 브랜드로서 지속적으로 고객 밀착형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우일렉, 김치명인 비법담긴 김치냉장고 “클라쎄” 출시

대우일렉(대표 이승창 www.dwe.co.kr)이 김치명인 비법을 담은 2007년형 김치 냉장고 ‘클라쎄(Klasse)'를 출시하고 김치냉장고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섰다. 대우일렉은 12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이승창 사장, 전속모델 심혜진, 국내 가전 유통점 사장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개념 김치냉장고 ‘클라쎄(Klasse)' 신제품 발표회와 함께 사업전략 설명회를 가졌다. 대우일렉은 이번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전국의 김치명인을 찾아 그들만의 김치숙성 및 보관 비법을 제품에 적용, 기존 제품의 기술적 한계를 뛰어넘는 국내 최장 12개월 보관이 가능한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땅속 수온과 같은 온도에서의 숙성을 통해 저온성 효모균의 생장을 막아 김치군내를 제거하는 ‘예비 숙성 비법’, 김치 유산균을 왕성히 활동시켜 김치의 깊은 맛을 내주는 ‘저온 숙성 비법’, 부패균과 팩틴 분해효소 활동을 억제시켜 김치맛의 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기존 냉각속도 대비 6.6배 강화된 ‘급속 냉각 비법’기능 등을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자체 실험 결과 김치 맛과 영양에 큰 영향을 주는 류코노스톡 유산균1)이 클라쎄의 ‘비법숙성 기능’을 통해 왕성하게 생장되는 환경이 만들어져 장기보관시 경쟁사 대비 약 6배가 함유된 것으로 나타났다.

굳 바 이 통 증 !

통증 제거 의료기란 무엇인가?
한 마디로 언급하면 이름 그대로 근육통증 제거 의료기입니다. 1.2분만 이기구를 근육통증 부위에 대고 있으면 그 근육통증이 1년이 되었든 10년이 되었든 관계 없이 완전히 사라지거나 아니면 대폭 그 근육통증이 10중 8.9는 완화됩니다. 예를들면 만성 허리 근육통증,다치고 걸리고 삐고 당기는 모든 근육통,컴퓨터 과도 사용으로 인한 목 어깨 팔 근육통,과도로인한 모든 근육통증,대수술로 인한 근육통증 완화와 조속한 회복에 절대적인 도움,그외에도 근육통증이라고 이름 부른 모든 근육통증에 기적 같은 효과가 있다.
무료 체험장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21-9 한성빌딩 202호
사용효과보증 : 만일 사용후 고객이 효과에 불만족 하여 환불을 원할 경우에는 영수증에 기입일자로부터 14일 이내에 구입한 곳에 영수증과 케이스를 제시하시면 반환해 드립니다.
사업자번호 : 214-87-88324
상호 : (주)실로암 U.S.A  대표이사 : 김존태
문의전화 : 02-3471-7644
홈페이지 : www.johngoodbyepain.co.kr

니콘 1020만 화소 DSLR 카메라 출시

니콘코리아는 1000만 화소급 보급형 DSLR(렌즈교환식)카메라 ‘니콘 D80’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에따라 국내 DSLR카메라 시장은 최근 국내 DSLR카메라 시장에 첫 발은 내딛은 소니코리아와 국내 DSLR카메라 1위업체인 캐논, 이번에 신제품을 출시한 니콘 등의 본격적인 마케팅으로 물러설수 없는 3파전 경쟁이 예상된다. 이날 발표한 ‘니콘 D80’은 2004년 발매 이후 약 150만대 이상 판매된 D70 시리즈 후속모델로 고해상도 화상 데이터를 신개발 화상처리 엔진에서 고속 처리함으로써 뛰어난 색 재현과 계조가 풍부한 고화질을 구현했다. 또한 고도의 측광정확도를 자랑하는 ‘3D-RGB 멀티 패턴 측광II’, 피사체와 촬영 장면에 맞게 적절한 카메라 설정을 제공하는 디지털 이미지 프로그램, 키워드로 화상의 프로세싱 방향을 선택하는 이미지 최적화 등 다양한 최신 기능을 탑재했다. 이외에도 기동 시간 약 0.18초의 동작 속도, 그립감이 뛰어난 소형 바디에, 약 23만 화소의 고해상도, 광시야각 2.5인치 액정 모니터로 무장했다.

‘문화를 선물하세요. 명화를 선물하세요’

아무리 비싼 피카소나 고호의 명화도 내 거실이나 사무실, 매장 등에 걸어 놓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길이 열렸다. 그것은 바로 SG KOREA(www.beautiart.com)가 <뷰티아트>라는 브랜드로 해외 유명 출판사들과 파트너쉽 계약을 하고 ‘레프리카’라는 새로운 영역의 명화 시장을 열어놨기 때문이다. SG KOREA는 피카소나 클림트 같은 세계 거장들의 명화 복사본 라이센스를 갖고 있는 해외 업체로부터 레프리카(아트포스터)를 수입하여 국내에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는 문화(文化) 회사다.김인옥 대표에 따르면 ‘레프리카’란 원본 작품을 특수한 아트페이퍼에 고해상도의 디지털 인쇄 프린트 한 것으로 그 질감까지도 고스란히 재현해 놓은 또 다른 예술 작품이라고 한다. 또한 유럽 등 문화 선진국에서는 이미 대규모의 레프리카 전시회를 열거나 일반인들의 레프리카 소장이 고급 취미로 여겨지리만큼 산업이 성숙돼 있다고 설명해 주었다. 가격대는 5만원부터 25만원 사이의 작품들이 제일 많고, 3만원대와 40만원이 넘어 가는 고가 제품도 제법 눈에 뛴다. 뷰티아트는 현재 교회, 성당, 기도원, 기독교인 등을 타깃으로 성화 전문 코너를 만들고 있고, 500만원 정도로 소자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체인점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또한 학교나 회사 등의 복도에 걸 수 있는 ‘렌털서비스’도 내 놓았다.
(SG KOREA 02-356-7177)

황토쌀독

누구나 평생 먹는 쌀...살아있는 쌀을 먹는 것만으로도 귀하는 평생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황토쌀독은 장인이 직접 물레를 돌려서 만든, 장인의 숨결이 숨쉬는 수공예품입니다. 홍토쌀독은 .....
* 쌀그대로의 성분이 보존되어 영양이 살아있는 쌀을 드실수 있습니다.
* 황토에서 나오는 각종 성분이 쌀에 함유되어, 쌀의 미질을 균일하게 유지시켜 주며,쌀독 에서 흔히 볼수 있는 쌀가루나 쪼개진 쌀 등이 생기지 않습니다.
* 밥맛이 정말 좋고,쌀벌레 등이 생기지 않습니다.
* 과일,곡식,야채 등을 저장해 두어도 장시간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구성 :본체+뚜껑 | @재질: 100%황토 흙  | @ 사이즈: 10kg ~30kg
배송문의 : www.towhagol.co.kr  전화 : 031-353-0011 Mobile : 019-363-9212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