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호흡으로 삶의 여유를’

인생은 초콜릿 상자에 들어있는 초콜릿과 같다. 어떤 초콜릿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맛이 틀려지듯이 우리의 인생도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인생의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영화 「포레스트 검프」중에서) 그렇다. 때로는 달콤하고 때로는 쌉싸름한 것을 맛보게 될 것이다. 때로는 악마의 유혹과 같은 술이 들어있어 당신을 몽롱하게 만들지도 모를 일이다. 그래서 초콜릿은 더욱 매력적인 존재로 다가오는 것이며 인생은 살아볼만 한 것인지도 모르겠다.

독특한 웰빙아이템이 한 마당에 모이다

독일 벤츠사가 인정한 이태리 초콜릿 브랜드 Venchi, 호주의 수제 천연비누, 이스라엘 사해소금, 웰빙 글라스락, 한국의 황토 쌀독 등 웰빙마당이 제안하는 제품군은 이름만으로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Venchi 초콜릿은 입에 넣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든다. 색이 고운 빨간 색의 초콜릿 상자가 사람들에게 보내는 유혹의 손짓은 꽤나 강렬하다. 시가 타입의 초콜릿은 강렬하고도 깊은 맛을, 민트향이 독특한 초콜릿은 입안에 깊은 여운을 남긴다. 우리가 웰빙마당에서 주목할 것은 비단 초콜릿뿐만이 아니다. 호주 수제 천연비누의 경우 피부 타입별, 연령대별은 물론 SPA효과의 비누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온라인 소호몰 운영자들의 관심 집중

웰빙마당은 신규 아이템을 소개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소비자에게 선보이기까지 오랜 시간을 보낸다. 그만큼 따져보는 항목이 많은 탓이다. 이는 최고 수준의 웰빙 명품만을 선보이겠다는 의지에서 비롯된 것이며 웰빙마당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형성하는 바탕이 되기도 한다. 독자적으로 확보한 고품질의 웰빙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준비 중이다. 그 하나의 방법으로 선택한 것이 바로 온라인 소호몰. 때문에 소호몰 운영자들에게도 웰빙마당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커진 시장의 규모만큼 치열해진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경쟁력 있는 상품의 확보가 중요하다. 이 같은 점에서 고객 지향의 웰빙제품은 충분히 시선을 끌만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웰빙마당은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인 Venchi의 온라인 판권을 독점 계약했다. 웰빙마당의 다양한 아이템은 점차 획일화되어가는 웰빙 코드를 지루하지 않게 만들어주고 있어 더욱 반갑다. 마치 삶의 다양한 변수처럼 어떤 새로운 아이템들을 보여주게 될지 자꾸 궁금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이곳의 다양한 웰빙 아이템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긴 호흡으로 여유를 가져보기 바란다.

웰빙마당 : www.wellbeingmadang.com
문의 : 02-6285-4446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