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알바몬)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수능시험 경험자들은 수능시험이 끝난 후 아르바이트를 가장 많이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이 2017 수능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WANT하는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알바몬 ‘#WANT하는대로 이벤트’는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2월 7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2017 수능 수험생이라면 알바몬앱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의 이번 이벤트는 ‘수험표 등록 이벤트’와 ‘태그 입력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먼저 ‘수험표 등록 이벤트’는 2017 수능 수험표를 등록하고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는 2017 수능 수험표 등록 후 알바몬앱 설정 창에서 ▲맞춤알바정보 알림 ▲지원이력서 열람 알림 등 알바몬의 모든 알림 항목을 ON 상태로 설정하면 된다.

알림 항목 설정 후 원하는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PC그램,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총 2017개의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2월 21일(수)에 알바몬 공지사항 및 개별 이메일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태그 입력 이벤트’는 수능 당일 알바몬이 수험생 응원을 위해 배포한 원형 손난로, 스마트폰 링거치대에 적힌 텍스트 태그를 입력하는 이벤트이다. ‘태그 입력 이벤트’ 페이지에서 판촉물 속 텍스트 태그(#WANT하는대로)를 입력해 손쉽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5천명의 참가자들에게 GS편의점 상품권 3,000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자 선착순 5천명에게 GS편의점 상품권 3,000원권을 제공하며 당첨 여부는 텍스트 태그 입력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마다 수능시험 수험생들을 응원해 온 알바몬은 올해 수능시험 당일 역시 서울과 부산 시내 고등학교를 방문해 원형 손난로, 스마트폰 링거치대를 나눠주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알바몬 ‘#WANT하는대로 이벤트’ 참여는 알바몬앱에서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albamon.com/event/2016suneung/default.asp)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