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네이버쇼핑 유아동 전문관 키즈윈도가 오픈 1년을 맞이해 나눔 바자회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직접 물건을 보고 구입하고 싶어 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유아동 제품 쇼핑을 즐기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제1회 키즈윈도 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

오는 26일 서울 서초동 모나코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이번 바자회에서는 유아동 의류, 잡화, 용품, 도서 등 키즈윈도 인기 스토어의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고, 아이들과 함께 뱃지 만들기, 스탬프 찍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바자회에는 오가닉팩토리, 슈톨렌, 메이크유어데이, 모모스토리 등 그동안 키즈윈도와 함께 의미 있는 성장을 이룬 40개의 셀러가 참여한다.

바자회 당일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소아암 환아 의료비 및 저소득 가정의 학습 지도 지원비로 기부될 예정이다.

네이버 이윤숙 커머스컨텐츠 리더는 “엄마들 사이의 입소문에 힘입어 키즈윈도 입점 셀러 중 약 30%는 월 매출 3천만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골목의 작은 가게로 시작해 월 매출 1억 규모의 유아동 전문 브랜드로 성장한 경우도 다수 생겨나고 있다”며 “네이버는 앞으로도 셀러들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