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문화 생활문화 일반
임슬옹, 단독 콘서트 밴드 연습 현장 공개!
(사진제공=싸이더스 HQ)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임슬옹의 단독 콘서트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임슬옹은 내달 9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THE MOMENT OF SEULONG 1st Concert’의 연습 현장을 공개, 현장감 넘치는 모습들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30일 소속사인 ‘sidusHQ’ 트위터를 통해 “시작이 좋은 콘서트 연습 현장! 뭔가 될 것 같은 지금 이 순간. THE MOMENT. I AM.”라는 멘트와 함께 콘서트 연습 중인 임슬옹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임슬옹은 편안한 복장으로 의자에 앉아 진지하게 콘서트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가 하면,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모습에서 임슬옹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자동으로 음성 지원 되어 들리는 듯 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번 임슬옹 콘서트는 첫 단독 공연인 만큼 달콤한 임슬옹의 목소리로 두 시간을 꽉 채울 예정. 그간 발표했던 싱글 앨범부터 음악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드라마 OST, 숱한 가수들과 함께 했던 콜라보 음원 등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특별 게스트로는 2AM 조권과 정진운이 출연을 확정, 특급 우정을 과시하며 오랜만에 감미로운 하모니를 들을 수 있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더하고 있기도.

이렇게 단독 콘서트 연습 현장 모습을 공개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THE MOMNET OF SEULONG 1st Concert’은 오는 12월 9일(금) 오후 8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이남진 기자  jeans1978@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남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