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문화 생활문화 일반
'아제모' 이태환, 후배들과 연극 관람 ‘훈훈’ 인증샷 공개!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 출연 중인 배우 이태환의 연극 관람 인증샷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일 오전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연극 별정직 특수 공무원이 끝난 뒤 찰칵! 마음도 외모도 훈훈한 이태환"라는 멘트와 함께 이태환의 연극 관람 인증샷이 게재됐다.

CNC스쿨 학생들을 위해 연극 '별정직 특수 공무원' 티켓을 직접 구매해 선물한 바 있는 이태환이 후배들과 함께 연극도 관람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태환과 함께 후배들에게 티켓을 선물했던 배우 공명은 다른 스케줄로 인해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한 것에 대해 많은 아쉬움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태환의 연극 관람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태환, 역시 외모만큼 마음도 멋지다", "이태환이 출연하는 '아제모' 잘 보고 있어요", "사진을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진다", "이태환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태환은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에서 매사 성실하고 반듯한 엄친아이자 외모와 능력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본부장 한성준 역을 맡아 캐릭터와 딱 맞아 떨어지는 싱크로율은 물론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남진 기자  jeans1978@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남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