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문화 생활문화 일반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MCM,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제안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콘셉트의 ‘홀리데이 기프트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은 기존의 아이코닉한 제품과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제품 가운데 선물하기에 좋은 제품들로 엄선하여 새롭게 구성됐다. 블랙과 화이트, 레드 등의 컬러와 가죽과 실크와 같이 소재가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부모님과 연인에게 정성을 표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MCM이 부모님을 위해 추천하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들은 모두 작지만 컬러와 소재에서 고급스러운 ‘스몰 럭셔리’ 제품들이다.

MCM 관계자는 “아버지께는 시크한 블랙컬러에 기품 있는 가죽 아이템을 추천한다”며 “블랙 펠릭스 장지갑은 블랙 가죽에 MCM의 로고가 양각으로 새겨진 고급스러운 오데온(Odeon) 소재를 사용한 스테디셀러다. 특히 펠릭스 라인은 ‘성공적’을 뜻해, 아버지께 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어머니를 위해서는 우아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레드 색상의 아이템이 좋다”며 “스타크 스페셜 크로스바디 백은 크로스바디 백 겸 클러치 백으로도 사용 가능한 MCM의 아이코닉한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레드 색상의 페블 레더 위에 정품 스와로브스키(Swarovski) 보석이 촘촘히 박혀, 연말 모임에 들기 좋다”고 조언했다.

남자의 패션 감각은 작은 아이템에서 드러난다. MCM이 추천하는 남성을 위한 선물 아이템도 센스 있는 남자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할만한 독특한 제품들로 가득하다. MCM의 추천 제품 중 블랙 래빗 키링은 MCM의 아이코닉한 래빗에 달린 재미있는 디테일로 펑키한 무드가 묻어나는 아이템. 그가 평소 어떤 스타일이건 좀 더 센스가 돋보이는 사람으로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이다. 벨벳 소재의 고급스러운 어깨 장식이 돋보이는 레드 색상의 유니섹스 로렐 리뜨 모티브 스웻셔츠는 편안한 핏과 저지 스타일의 스웻셔츠로, 정교한 디테일과 경쾌한 컬러로 어렵지 않게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시켜 주는 아이템이다.

세련된 스타일의 그녀를 위한 선물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다면, MCM이 추천하는 스터드 제품과 래빗 캐릭터 제품에 주목하자. 고급스러운 가죽에 독특한 스터드 장식이 가미된 제품들은 연말 모임에서 ‘글램룩’을 표현하기에 딱 맞는 아이템. 또한 독특하지만 과하지 않은 래빗 캐릭터 제품들은 귀여운 ‘키치’ 스타일을 추구하는 그녀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화이트 펄 스터드 장지갑은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가죽에 스터드와 화이트 펄 장식을 가미해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연말 파티에 클러치 대용으로도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이번 MCM의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제품은 전국 MCM 매장 및 MCM 공식 홈페이지(www.mcmworldwid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남진 기자  jeans1978@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남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