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뮤직뱅크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그룹 임팩트(IMFACT)가 강렬한 ‘뮤직뱅크’ 무대를 선보였다.

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임팩트는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斑爛)'의 타이틀곡 '필소굿(Feel So Good)'의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임팩트는 신곡 'Feel So Good'의 파워풀한 칼군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차세대 실력파로 알려진 만큼 퍼포먼스를 소화하면서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여 남다른 실력을 입증했다.

임팩트의 신곡 'Feel So Good'은 작곡팀 이레귤러즈(irregulars)와 임팩트가 함께 공동 작업한 곡으로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풋풋한 소년들이 한 단계 성장하려는 성장통을 이야기한 곡이다.

이 날 방송에는 임팩트뿐만 아니라 B1A4, B.A.P, ASTRO, KCM, VICTON, 더 이스트라이트, 디셈버, 라붐, 마마무, 모모랜드, 박시환, 베리굿, 보이스퍼, 소정(레이디스 코드), 스누퍼, 안지영(볼빨간사춘기), 앤씨아, 업텐션, 임팩트, 크나큰, 투포케이, 효린, 효연 등이 함께 출연했다.

한편 임팩트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