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캡처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나 혼자 산다’를 찾은 김준호가 일상을 있는 그대로 공개하며 믿고 보는 ‘개버지(개그계의 아버지)’임을 완벽하게 증명했다.

기러기 유부남인 김준호는 후배 도움 없이는 살림살이를 못해 ‘짠내’를 풀풀 풍겼고, 여기에 ‘얍쓰(얍삽한 행동을 하는)’모드까지 발동시키며 웃음 하드캐리에 성공한 것.

무엇보다 이날 방송은 김준호를 비롯해 한혜진까지 자선기부 바자회에 참여해 남모르게 선행을 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안방극장에 큰 웃음과 훈훈함을 함께 전달했다.

9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185회에서는 ‘얍쓰’ 김준호의 기러기 유부남 라이프와 ‘완판녀’ 한혜진의 자선기부 참여현장이 공개됐다.

먼저 김준호의 기러기 유부남 생활이 공개됐다. 김준호는 박나래의 추천을 통해 친추특집의 두 번째 주자로 등장했다. 와이프가 사업차 외국에 나가 있어 5년째 혼자 지내는 김준호는 후배 정명훈과 함께 살다가 사실상 혼자 산지는 2달밖에 안됐다고 밝혔다.

그가 후배들의 봉양을 받으며 사는 모습들은 폭소를 자아냈다. 그는 병약한(?) 모습으로 등장해 처음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그는 보일러 켜는 법조차 모르는 완벽한 ‘살림바보’였고, 보일러 때문에 전 룸메이트 정명훈을 집으로 호출하기도 했다.

이를 본 전현무는 “이럴 거면 (정명훈과) 같이 살지 그러세요?”라고 물었고, 김준호는 “쟤가 도망갔어요”라고 답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김준호의 얍쓰 모드까지 더해졌다. 그는 컴퓨터 업그레이드를 들먹이며 윤민상을 호출했고, 집에 밥이 없자 문 앞까지 찾아 온 윤민상에게 다시 돌아가서 즉석 밥을 사오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박장대소케 했다.

김준호의 ‘짠내’ 진동하는 봉양 생활은 계속됐다. 장롱면허인 그는 밴드 ‘슈퍼키드’의 공연에 가야 했고, 김승혜를 운전기사로 오나미를 전담 미용사로 호출했다. 이를 지켜보던 전현무는 “아~ 후배마다 전담 업무가 있구나..”라며 놀라워했다. 박나래는 오나미가 김준호에게 염색을 해주는 모습을 보고 “대학생 봉사단이 온 것 같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김준호와의 친분으로 무지개 토크에 참여한 조우종은 “이 형(김준호)이 저보다 한 살 형이에요, 근데 저렇게 노인처럼 살고 있어..”라며 짠내나는 생활을 보고 안타까워하기도 했다.

이후 김준호는 앞서 도와준 후배들과 한자리에 모여 저녁식사를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 했다. 김준호의 일상이 공개되고 안타까운 탄식만이 가득했고, 박나래는 “조우종 이후 처음이다”며 혀를 차기도 했다. 기러기 유부남 김준호는 ‘짠내’가 진동하지만 웃음이 끊이질 않는 ‘웃픈’ 생활을 리얼하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어서 한혜진이 유기견을 사업을 돕기 위해 자선기부 행사에 참여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자선기부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힌 한혜진은 바자회에 내놓기 위해 자신의 옷장을 탈탈 털어가며 자신의 ‘잇템’들을 아낌없이 쏟아냈다. 하지만 그는 내놓을 물건이 부족했고, 큰 아쉬움을 내비쳤다. 그런 그는 해결책으로 디자이너 지인 찬스를 이용하며 기부욕을 한껏 불태웠다. 부끄럼을 감수하며 옷 구걸에 나선 한혜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기도 했다.

구걸을 통해 한아름 물건을 챙긴 한혜진은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후배 모델들에게 깨알 디스를 날리는가 하면 귀여운 신경전을 펼치며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200만원을 목표로 잡았던 한혜진은 우려했던 걱정과는 달리 완판 행렬을 이어갔고, 펄쩍펄쩍 뛰어가며 아이처럼 좋아하기도 했다. 아낌없이 물건들을 방출하며 기부에 의욕을 불태웠던 그는 얼굴만큼 마음씨도 고운 모습들로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김준호, 한혜진 등 스타들의 궁금했던 일상들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큰 재미를 선사한 ‘나 혼자 산다’는 보는 이들의 간지러운 곳을 제대로 긁어줬다. 10일 시청률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는 수도권 기준 8.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나 혼자 산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김준호 박나래 반전 미담에 놀랐다. 말은 저렇게 해도 속은 진짜 착한 사람인 듯!”, “김준호 원래 후배들 잘 챙기는 걸로 유명했지~ 보기 좋다 김준호 잘돼라!”, “한혜진 쩐다.. 저기 가고싶다.. 진짜 개이득인데! 한혜진 너무 착해!”, ”한혜진 장사꾼 기질 있네 ㅋㅋ 호객행위 귀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