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문화 생활문화 일반
아리따움·자라·H&M 등 연말 맞이 '클리어런스 세일' 실시!

[시사뉴스피플=백지은 기자] 연말을 맞아 소비자를 웃게 할 다양한 세일 소식이 기다리고 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22일부터 24일까지 3일 동안 ‘12월 클리어런스 세일’을 실시한다.

올 한 해 동안 변함 없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철 철벽 보습관리를 위한 아이템과 연말 각종 모임에서 더욱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 등에 대해 최대 50%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매서운 칼바람에 피부 보호막이 약해지는 12월에는 거칠어진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 공급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아리따움에서는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주는 ‘프레시 파워 에센스 마스크팩’과 ‘파우치팩’, 마몽드의 ‘마스크 팩’ 전 품목에 대해 50% 할인을 실시한다.

고보습 성분을 피부 속까지 채워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아이오페의 ‘모이스트젠 세럼’, 피부 노화 속도를 완화해 어려보이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컴플리트 안티에이징 크림’, 건강한 안색과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피부로 연출해주는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에 대해서도 50%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연말 모임과 파티에서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일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아이템들에 대해서도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매끈하고 촉촉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 5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피부 톤 보정과 함께 수분을 선사해주는 마몽드의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슬림 피팅 BB’, ‘소프트 블룸 파운데이션’, ‘소프트 블룸 메이크업 베이스’, ‘쉬머 스킨 프라이머’, ‘꽃초 CC크림’ 등이 포함되며, 색조 제품을 5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올 연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라네즈의 ‘밀키웨이 판타지 컬렉션’ 메이크업 제품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신비로운 메이크업으로 연출시켜 줄 ‘투톤 립 바’와 ‘투톤 섀도우 바’는 기존에 없던 컬러로 재탄생하여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그 외 전 품목 모두 아리따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블랙 클럽과 VIP 회원들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화이트 클럽과 핑크 클럽은 각각 10%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의 12월 클리어런스 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2월 클리어런스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명동 복합쇼핑몰 눈스퀘어는 올 하반기를 마무리하는 ‘2016 FW 시즌오프’ 세일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눈스퀘어는 이번 ‘2016 FW 시즌오프’ 세일을 통해 쇼핑몰에 입점한 패션의류, 잡화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에서 최대 6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내놓는다.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ZARA)는 22일부터 전국 자라 매장에서 세일이 시작된다. 할인 규모는 최대 60%로 연말 모임에서 돋보일 수 있는 드레스와 코트 등 2016 FW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H&M 역시 시즌오프에 돌입했다. 여성 코트와 부츠, 남성 패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세일 기간은 재고 물량이 모두 소진할 때까지다.

뿐만 아니라 남성 스트리트 브랜드 브라운브레스, 에스피오나지에서도 최대 40%까지 할인하며 패션 잡화 브랜드 매장인 풋락커, 슈스파, 찰스앤키스 등에서도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및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물 소비가 특히 많아지는 연말연시를 위해 신진 디자이너 편집샵인 에이랜드 눈스퀘어점에서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기프트 박스 및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2016년 힙한 브랜드로 떠오른 베이직코튼의 패션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죽 잡화 브랜드 페넥은 특별하게 구성된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크리스마스 한정 카드지갑 마르살라/씨그린 컬러 중 택 1, 크리스마스 연필 2자루, 크리스마스 엽서 2장, 크리스마스 뱃지)를 한정 판매한다. 31일 당일에는 전 품목 30% 할인을 실시한다.

한편 눈스퀘어 1층 메인홀에서는 추첨을 통해 12만원 상당의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위시트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2017년 1월 6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jinnypoooh@hotmail.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