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L컴퍼니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일급비밀의 스쿨 시리즈 첫 번째 'Time's Up'이 베일을 벗었다.

26일, 일급비밀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경하를 시작으로 아인, 요한, 용현, 우영, 정훈, 케이의 개인별 티저 영상과 더불어 각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했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일급비밀 멤버들은 화이트, 핑크, 블루톤의 교복을 입고 청량함은 물론 신인만의 풋풋한 모습을 담았다.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 일급비밀 7명에게 딱 맞는 옷처럼 순수한 모습은 물론, 남자다운 이미지까지 더해 그들의 데뷔앨범 'Time's Up'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전부터 존재감을 확연하게 드러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일급비밀의 데뷔 미니앨범 'Time's Up'은 학교 시리즈 'Top Secret School'의 첫 번째로, 타이틀곡 'She'와 Inst 트랙을 포함 총 6곡이 수록돼 있으며 히트 작곡가 스윗튠과 작업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또한, 타이틀곡 'She'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이사강 감독이 연출해 첫눈에 반한 소녀를 향한 소년의 설레는 감정을 표현해 우윳빛의 트렌디한 감각으로 탄생했다고 알려졌다.

무한한 가능성이 기대되는 보이 그룹 '일급비밀'은 오는 1월 3일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일급비밀의 미니앨범 'Time's Up'은 1월 4일(수)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