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라디오스타’ 대성이 태양이 제보한 ‘알몸 드럼’의 진실을 밝힌다. 태양은 대성이 ‘알몸으로 드럼을 친다’는 설과 관련해 자신이 했던 위험한 상상까지 덧붙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8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 2부로 빅뱅의 지드래곤-탑-태양-대성-승리가 출연한다.

우선 태양은 대성이 아침마다 드럼을 연습하는 열혈 드러머임을 밝혔다. 태양은 “대성이가 잘 때 다 벗고 잔다는 걸 전 알고 있거든요”라고 제보하면서, 자신이 했던 위험한 상상까지 덧붙여 ‘알몸 드럼’에 대해 얘기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MBC ‘라디오스타’

특히 대성은 이런 태양의 제보에 크게 당황하면서 꼭 착용하는 아이템이 하나 있음을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섹시한 눈빛이 위험하다고 해서 붙여진 ‘야바이 강’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아찔한 일상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연 대성이 직접 밝히는 ‘알몸 드럼’의 진실은 무엇일지 오는 28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 2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