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DLA)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원조 요정 S.E.S의 멤버인 배우 유진이 뷰티 비하인드 컷에서도 요정을 넘어 여신의 모습을 뽐냈다. ㈜클레어스코리아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DLA’는 최근 배우 유진과 함께한 화보의 무보정 비하인드 컷을 28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진은 무보정 사진이지만, 무결점 피부를 뽐내며 리즈시절 못지 않은 미모를 선보였다. 특히 20주년이라는 세월과 아이 엄마라는 사실을 잊게 만드는 광채 동안 피부는 유진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켰다. 촬영 당시 유진은 중간 중간 자신의 모습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내며,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끌어 현장 스탭들로부터 찬사를 이끌어냈다.

비하인드 컷을 본 네티즌들은 “백만불짜리 미소! 실제로 보면 심장 멎을 듯”, “A컷과 B컷의 차이가 뭐지?”, “피부가 미모를 더 살리네”, “유진이 바르는 파운데이션 팩트 구매각”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DLA 더마데이션과 유진이 함께한 뷰티 화보는 매거진 ‘인스타일’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유진의 촉촉한 광채 피부를 완성한 파운데이션 팩트 ‘DLA 더마데이션’은 공식 온라인몰 ‘나인컴플렉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