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우리집 멍뭉이의 커밍홈 어드벤처 <마이펫 오지>가 2017년 새해를 맞아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각양각색 멍뭉이들의 모습이 담긴 보도스틸로 훈훈한 웃음을 선사한 데 이어, 관객들에게 복을 선물하기 위해 복주머니를 물고 있는 귀여운 오지의 모습으로 관객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

호기심 가득한 눈망울과 장난끼로 휘날리는 귀, 복주머니를 문 채 한껏 머금은 미소는 오지의 숨길 수 없는 비글미와 유쾌한 성격을 예고하는 듯해, 자연스레 관객들로 하여금 <마이펫 오지> 속에서 펼쳐질 오지와 친구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더불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개’라는 재치 넘치는 카피는 티저 예고편의 카피 ‘내가 누구개’에 이어 또 한 번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마이펫 오지>만의 센스 포인트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비글 오지를 비롯해 치와와, 닥스훈트, 슈나우저, 올드 잉글리쉬 쉽독 등 개성만점 멍뭉이 친구들이 펼치는 견생 최대의 모험과 최고급 애견 호텔 블루 크릭의 비밀들로 <마이펫 오지>는 어린이 관객들은 물론 반려 동물을 사랑하는 펫팸족까지 다양한 패밀리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우리집 멍뭉이 오지가 선물하는 새해 복주머니 만큼이나 풍성한 어드벤처를 선보일 <마이펫 오지>는 2017년 봄방학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7년 새해 특별 포스터를 공개한 <마이펫 오지>는 2017년 2월 봄방학에 국내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