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걸이 엔터테인먼트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KCM과 나비가 AHC사의 CM송 음원을 선보인다.

30일 정오, KCM과 나비는 AHC사의 CM송으로 지난가을 극장과 TV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곡 '사랑하나이다-사랑할 때 당신은 가장 아름답습니다' 음원을 공개한다.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사랑하나이다'는 나의 어머니 또는 나의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이야기로 가수 KCM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것은 물론 최일호 작곡가가 합류해 만든 감성 발라드곡이다.

또한, 읊조리듯 시작하는 가수 KCM의 보컬과 먹먹한 감동을 전하는 나비의 보컬은 같은 가사지만 서로 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며 감동적인 사운드의 스트링 선율이 더해져 듣는 동안 눈시울을 붉힐 만큼 애잔함을 더하고 있다.

이 곡은 '누군가를 진심으로 사랑할 때 당신은 가장 아름답습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국내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 AHC사의 이보영, 강소라 광고에 어울리는 곡으로 재해석된 바 있으며 많은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주는 KCM과 나비의 음원 발매 소식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올겨울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음악을 들고 돌아온 KCM과 나비의 '사랑하나이다-사랑할 때 당신은 가장 아름답습니다'는 오늘(3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