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윤보미의 야릇한 커플장갑 착용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장갑 속 손잡기’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든 것은 물론, ‘첫 손잡고 걷기’까지 성공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30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30일 최태준-윤보미의 커플장갑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태준-윤보미는 장갑 하나에 각각 손을 하나씩 넣어 손을 맞잡고 있다. 또 이들은 하나의 장갑 속에서 손을 포개 묘한 상황을 연출한 것.

이번 손 잡기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그동안 다정한 모습을 보여줘왔던 ‘태봄 커플’이 손을 잡는 건 의외로 처음이기 때문에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태준-윤보미는 겨울바다 데이트를 즐겼다고. 이 과정에서 윤보미는 추운 겨울을 맞아 장갑을 준비했고, 최태준은 남다른 장갑의 비주얼에 큰 눈을 더욱 크게 만들었다는 후문.

최태준은 “하나에 끼는 거야?”라며 장갑을 꼈고, 윤보미의 손을 잡고 걷는 첫 순간에 대해 부끄러워하면서도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 특히 두 사람은 조개구이 집에서도 장갑을 벗지 않은 채 떨림의 순간을 만끽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최태준-윤보미의 달달한 커플장갑 착용 현장은 오는 3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