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급비밀 티저 캡처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신예 아이돌 일급비밀이 데뷔 준비를 모두 마쳤다.

30일 정오, 데뷔 전부터 개인별 티저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일급비밀(Top Secret)이 데뷔 타이틀곡 'Sh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일급비밀 멤버들은 밝은 톤의 교복을 입고 신인다운 풋풋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타이틀곡 'She'에 담긴 처음 만난 사랑과 처음 만난 음악에 대한 '첫 시작'을 주제로 삼아 드라마틱한 영상을 완성시켜 일급비밀의 매력을 한껏 발산시켰다.

이들의 데뷔곡 'She'는 외모로 평가되는 사람의 매력보다 내면의 아름다움에 더욱 매력을 느끼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서툴지 않은 일급비밀만의 특별함을 가득 담았다. 또한, 티저 속에서 흘러나오는 펑키한 비트 위에 신나는 댄스 멜로디가 어우러져 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소속사 JSL 컴퍼니 측은 "일급비밀의 데뷔 앨범 'Time's Up'은 2017년 1월 4일 0시에 공개된다. 정식 데뷔에 앞서 오는 1월 1일(일) SBS '인기가요' 무대로 첫 포문을 연다"고 밝혔다. 이들의 데뷔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과연 일급비밀이 선보일 무대는 가요계에 어떤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일급비밀의 'She' 티저 영상은 30일 정오, 일급비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오는 1월 1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타이틀곡 'She' 무대를 선공개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