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명소(4)- COME 88 라이브

'COME 88 라이브’는“고품격 음향시설로 준비 했습니다”

[시사뉴스피플=손영철전문기자] 지난 4월 새롭게 오픈한‘COME 88라이브’까페는 추억 의 7080 가요 와 올드팝을 그리워하는 중·장년이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7080 매니아들은 많은 라이브까페 중에서 제일 먼저 각종 음향 시스템과 사운드를 가장 중요시 한다. 그래서 ‘COME 88 라이브’ 는 고양시에서 많은 라이브 까페중 차원이 다른 분위기의 무대를 연출했다. 사방이 통유리로 탁 트인 공간과 각종 최신식 음향 장비와 최고의 오디오 시설을 완비해 고품격 사운드를 자랑한다.  

이곳을 운영하는 이 사장은 “우선 최고의 7080 라이브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싶다”며“COME 88 라이브 공간이 추억의 음악과 함께 돌아온 중·장년의 마음을 위로해 주고, 7080세대들에게 라이브공연과 음악을 통해 잃어버린 옛 추억을 찾아 주고 싶은 아름다운 공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사장은“수년간 많은 라이브 카페를 다녀 보았고, 경험도 해보았지만 7080 라이브는 고객이 원하는 사운드와 고품격 음향시설이 가장 중요하다고 느꼈다”며“인테리어도 중요하지만 손님들이 감동 할 수 있도록 고품질 오디오 시설과 장비설치에 최우선 역점을 둬다”고 강조했다. 

그래서 고객들이 만족 하도록 최신 음향시설은 물론이고 손님들이 직접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드럼, 기타, 베이스 등 각종 악기도 준비 했다고 설명했다.

7080세대들은 그들의 마음을 음악으로 이야기 한다. 아날로그 시대의 음악과 그 시대의 그리움 때문에 이런 공간을 많이 찾는다. 음악으로 관객과 소통하고 감성과 열정으로 한마음이 되는 그런 무대가 너무도 소중하고 그리워한다. 새롭게 문을 연‘COME 88 라이브’에서 행복을 느끼고 공감하는 그런 무대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찾아가는곳: 일산동구 라페스타 F동 3층]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