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문화 공연/전시
아이들에게 꿈을!, <앤서니 브라운> 체험뮤지컬2017년, 어린이 공연 연간 판매 1위!

2017년, 어린이 공연 연간 판매 1위!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 - 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가 2017년 공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아동/가족 파트 예매 연간 판매 랭킹 1위(2017.12.19 기준)를 기록했다.

 

동화와 공연의 만남, 감수성을 자극하는 특별한 공연!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 - 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는 세계적인 동화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동화와 원화를 이용하여 제작된 공식 라이선스 첫 공연으로, 주인공 ‘토비’가 인형 ‘윌리’와 함께 사라진 아빠를 찾아 거울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과정을 담아낸 뮤지컬이다.

앤서니 브라운의 대표 캐릭터인 ‘윌리’, ‘토비’, ‘꼬마곰’, ‘벌렁코’ 그리고 ‘앨리스’가 주인공으로 「우리 아빠가 최고야」, 「마술 연필을 가진 꼬마곰」, 「거울 속으로」, 「윌리와 구름 한 조각」, 「꿈꾸는 윌리」, 「윌리와 악당 벌렁코」 등 앤서니 브라운 대표 동화들의 요소가 한 편의 이야기로 구성되고, 동화책을 형상화한 무대에는 앤서니 브라운의 원작들이 영상으로 보여진다.

로비공간은 「기분을 말해봐」, 「난 책이 좋아요」, 「내가 좋아하는 것」, 「우리는 친구」 등 공연과 다른 앤서니 브라운의 그림들로 채워지고,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비치된 체험용 도서로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이 자연스럽게 책을 접하고 감수성을 키울 수 있게 꾸며졌다.

 

간절히 기다린 OST 앨범 발매!

공연 내내 배우들은 아이들과 대화를 하고 노래를 부르게 하며 자연스럽게 참여시키고, 공연이 끝나면 모두 “쬬꼬쬬꼬 쬬꼬쬬꼬~ 딱 보면 기분이 좋아~”하며 OST를 흥얼거린다. <미스 사이공>, <레미제라블> 오리지널 뮤지컬 제작사 KCMI의 키즈 프로젝트답게 완성도 있는 음악들이 어린이는 물론 함께 하는 어른들의 귀를 사로잡아, 공연개막 직후부터 음원이나 앨범을 찾는 수가 문의가 많았다. 그 기다림에 대한 답으로 12월 OST 앨범이 발매되어 극장은 물론 Hottracks, 예스24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멜론, Mnet, 네이버 뮤직 등 음악사이트에서 음원을 다운받을 수 있다.

 

다양한 할인혜택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할인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연말까지는 앤서니 브라운 공연장 MD를 구입한 관객들은 최대 1인 4매 50%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고, 새해부터는 5만 관객 돌파를 맞아 55%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18/1/3~18/2/4공연에 한함)할 수 있다.

 

겨울방학 특별한 선물

2017년 어린이 공연 부분 가장 인기 있는 공연, 감수성은 높이고 재미는 살려 아이들의 겨울방학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 - 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는 신한카드 FAN[판] 스퀘어 드림홀(합정동 메세나폴리스몰)에서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anthonybrownemusical.modoo.at>와 SNS<인스타그램 anthonybrowne_musical / 페이스북 :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검색)>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 네이버 예약, 단체 예매는 ㈜에이큐브프로덕션(02-547-5694)과 티움교육㈜(1588-4909)에서 가능하다.

김은정 기자  connecting90@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