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문화 공연/전시
1월 5주,류승룡 주연 ‘염력’ 개봉 첫 주 예매 1위

[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YES24가 1월 5주 영화 예매 순위를 발표했다. 이병헌, 박정민 주연의 코믹 감동드라마 <그것만이 내 세상>이 개봉 2주차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1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코코>는 누적 관객 260만명을 기록했다. 이번주는 류승룡, 심은경 주연의 <염력>과 하우스 호러 시리즈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 <염력>이 예매율 31%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염력>은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아빠와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이 초능력으로 세상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병헌, 박정민 주연의 <그것만이 내 세상>은 예매율 14.3%로 2위를 차지했다. 애니메이션 <코코>는 예매율 12.9%로 3위에 올랐다.

호러 시리즈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는 예매율 11.1%로 4위를 차지했고, 1400만 관객을 돌파한 <신과함께-죄와 벌>은 예매율 6.3%로 5위에 올랐다.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예매율 4.7%로 6위를 기록했다.

다음 주는 김명민, 오달수 주연의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개봉한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읽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이다. 이 밖에 사고뭉치 런던곰 ‘패딩턴’의 두 번째 이야기 <패딩턴 2>와 성룡, 피어스 브로스넌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더 포리너>가 개봉할 예정이다.

김은정 기자  connecting90@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