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동영상
    여백
    HOME ENTERTAINMENT
    YES24 “조진웅·류준열 주연의 독전, 예매 1위 기록”

    [시사뉴스피플 편집부] 조진웅, 류준열 주연의 범죄 액션영화 <독전>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19금 슈퍼히어로 <데드풀2>는 누적 관객 32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남규리, 이천희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데자뷰>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 <독전>이 예매율 47.8%로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마블의 슈퍼히어로 액션 영화 <데드풀2>는 예매율 15.4%로 2위를 차지했다. 다음 주 개봉 예정인 액션 어드벤처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예매율 9.3%로 3위에 올랐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예매율 4.6%로 4위를 차지했고, SF 액션 블록버스터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예매율 4.2%로 5위에 올랐다. 공포 스릴러 <트루스 오어 데어>는 예매율 2.7%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 예매 순위(집계 기간 2018년 5월 31일~2018년 6월 6일)

    1. 독전
    2. 데드풀2
    3.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4.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5.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6. 트루스 오어 데어
    7. 데자뷰
    8. 버닝
    9. 피터 래빗
    10. 스탠바이, 웬디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크리스 프랫 주연의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한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한 가운데 치명적으로 진화한 위협적인 공룡들이 세상 밖으로 출몰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스펙터클하게 그린 SF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 밖에 에이미 슈머 주연의 코미디 <아이 필 프리티>와 애니메이션 <벅스 프렌즈>가 개봉할 예정이다.

    뉴스피플  master@inewspeople.co.kr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피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Pic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