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리테일 제공

 [시사뉴스피플=손영철전문기자] GS리테일이 밀키트(MEAL KIT) 심플리쿡 모델로 갓데리 홍진영과 손잡았다.

 GS리테일이 심플리쿡 모델로 홍진영과 손을 잡은 것은 다양한 홍진영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입담과 애교, 발랄함으로 심플리쿡의 메인 고객인 30~40대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GS리테일은 홍진영의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가 심플리쿡의 대중적인 이미지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평소에도 언제든지 즐기는 맛있고 편한 먹거리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전략이다.

GS리테일은 26일부터 주요 판매처인 GS fresh, GS25 나만의 냉장고 등에 홍진영 홍보물을 게재할 예정이며, 심플리쿡 홍보영상을 제작해 SNS 등을 통해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고객 추첨을 통해 홍진영이 요리한 심플리쿡을 함께 즐기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심플리쿡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