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동영상
    여백
    HOME 스포츠
    양산시 제14회 전국하프마라톤대회 개최
    (사진제공=양산시청)

    [시사뉴스피플=노동진 기자] 양산시에서 2일 14회 전국하프마라톤대회가 개최됐다.

    오전 9시에 개회식을 시작으로 5분 간격으로 하프, 10km, 5km 순으로 출발해 13시 경 대회를 마무리 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5,500여 명의 선수들과 김일권 양산시장을 비롯한 공무원과 시 소속 배구?탁구 선수들도 레이스에 참가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대회는 작년과 다르게 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하여 영대교를 거쳐 상삼교차로에 이르는 코스를 되돌아오는 것으로, 5km 참가자는 변전소 앞에서, 10km 참가자는 양산폐차장 앞 사거리에서, 하프 참가자는 상북 상삼교차로 앞에서 되돌아와 종합운동장에서 결승점을 통과하여 경기를 마쳤다.

    특히,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모범운전자연합회, 해병대전우회, 교통지도연합회, 상북면 교통봉사대, 헌병전우회, 녹색어머니회, 한국인명구조봉사협회, 여성단체협의회와 청소년 자원봉사자 등 700여명의 자원봉사자와 운영진이 안전한 경기진행을 위해 종일 비지땀을 흘렸다.

    류재호 체육지원과장은 “14회째를 이어오는 양산전국하프마라톤대회가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과 첨단산업이 공존하는 양산시를 널리 알리는 데 기여했다”며 “사전에 대비를 철저히 한 결과, 안전하게 대회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노동진 기자  bbong7887@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Pic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