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윤준호 의원(우측) 이 2018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사진=수도권일보)

[시사뉴스피플=손영철전문기자] ‘2018 국정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이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간담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시사뉴스와 수도권일보가 선정한 우수 국회의원 2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에서 강신한 시사뉴스·수도권일보 회장은 “2018년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민생국회를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한 의원들에 대한 시상식을 하게 됐어 기쁘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날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의원들은 각자 소감에 대해“국민에게 신뢰받는 국회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밝혔다.

특히, 한국 마사회가 '한탕'에 대한 환상으로 국민들을 도박중독으로 내몰고 있다고 신랄하게 비판한 윤준호 의원(더불어 민주당 해운대구을) 은 초선이지만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알고 의정 활동에 매진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다선 및 나이순)는 △원유철(자유한국당, 경기 평택시갑) △이명수(자유한국당, 충남 아산시갑) △김영주(더불어민주당, 서울 영등포구갑) △우상호(더불어민주당, 서울 서대문구갑) △윤호중(더불어민주당, 경기 구리시) △김세연(자유한국당, 부산 금정구) △홍의락(더불어민주당, 대구 북구을) △윤후덕(더불어민주당, 경기 파주시갑) △박선숙(바른미래당, 비례) △최운열(더불어민주당, 비례) △김중로(바른미래당, 비례) △유민봉(자유한국당, 비례) △최경환(민주평화당, 광주 북구을) △김경진(민주평화당, 광주 북구갑) △백혜련(더불어민주당, 경기 수원시을) △윤준호(더불어민주당, 부산 해운대구을) △박용진(더불어민주당, 서울 강북구을) △김성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시연천군) △박주민(더불어민주당, 서울 은평구갑) △김해영(더불어민주당, 부산 연제구) 등이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