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문화 공연/전시
예스24 ‘말모이’ 개봉 2주차 예매 순위 1위

[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유해진, 윤계상 주연의 우리말을 모으는 이야기를 그린 <말모이>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4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박성웅, 진영 주연의 판타지 코미디 <내안의 그놈>은 동기간 95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제임스 맥어보이,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글래스>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말모이>가 예매율 27.8%로 개봉 2주차에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제임스 맥어보이, 브루스 윌리스, 사무엘 L.잭슨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글래스>는 예매율 15.2%로 2위를 차지했다. 판타지 코미디 <내안의 그놈>은 예매율 11%로 3위에 올랐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는 예매율 6.5%로 4위를 차지했고 애니메이션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은 예매율 5.6%로 5위에 올랐다. 국산 애니메이션 <언더독>은 예매율 5%로 6위를 기록했다.

다음 주는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주연의 <극한직업>이 개봉한다.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 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 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수사극이다. 이 밖에 올해 칸 영화제 심사위원상을 수상한 감동 드라마 <가버나움>과 파스칼 로지에 감독의 공포 스릴러 <베스와 베라>가 개봉할 예정이다.

김은정 기자  connecting90@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