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를 위한 협회 운영과 주요사업 ‘비전선포식’ 거행

(사)국제sns신문방송협회 회장및 임원 취임식이 프레스센터에서 개죄됐다.[사진=류재호회장(좌)윤준호 더불어민주당(우)

[시사뉴스피플=노동진기자] 18일 오후 3시 (사)국제SNS신문방송협회가 서울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회장 및 임원 위촉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60여개 언론회원사 대표와 관계자 및 저명인사 150여명이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회장으로 취임한 (사)국제SNS신문방송협회 류재호 회장의 ‘비전선포식’에 이어 양승조 충남도지사 및 이규희 국회의원의 축사, 윤준호 국회의원의 격려사 및 유병국 충남도의회 의장의 축하 인사도 이어졌다. 이어 임직원 위촉식도 함께 거행됐다.

(사)국제SNS신문방송협회 회장및 임원 위촉식 을 가졌다[사진= 시사뉴스피플]

다음은 회장 및 임원들의 명단이다.
회장 류재호, 고문 윤준호, 고문 오응준, 고문 이영주, 고문 봉학근, 자문위원 양현종, 자문위원 나준기, 자문위원 박성희, 자문위원 정치금, 자문위원 백성문, 부회장 손영철, 부회장 박경숙, 부회장 박창원, 부회장 윤호성, 부회장 박찬중, 이사 박용준, 이사 성창일, 이사 송연익, 이사 권태우, 이사 김민자, 이사 김현식, 이사 서영태, 이사 염홍섭, 이사 정연호, 소셜미디어위원장 정재우, 대외협력부위원장 박소윤

한편, (사)국제SNS신문방송협회 관계자는 “회원사들에게 협회 운영 계획과 주요 추진 사업을 설명하고, 이후 협회 회원 언론사들만의 임원을 선정하기 위해 추천서와 지원서를 받기로 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