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동영상
    여백
    HOME ENTERTAINMENT
    예스24, 300만 관객 돌파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예매 순위 1위

     [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마동석, 김상중 주연의 범죄 액션 <나쁜 녀셕들: 더 무비>가 추석 연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류승범, 박정민 주연의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동기간 180만 관객을 모았다. 이번 주는 판타지 음악영화 <예스터데이>와 브래드 피트 주연의 SF 슬리러 <애드 아스트라>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예매율 45.2%로 개봉 2주차에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은 우주 비행사의 이야기를 그린 브래드 피트 주연의 SF 스릴러 <애드 아스트라>는 예매율 13.9%로 2위를 차지했다. 하루 아침에 세상에서 비틀즈가 사라지고 홀로 비틀즈의 음악을 기억하는 뮤지션의 이야기를 그린 <예스터데이>는 예매율 11.4%로 3위에 올랐다.

    포커판을 둘러싼 타짜들의 승부를 그린 <타짜: 원 아이드 잭>는 예매율 7.6%로 4위를 차지했고, 차승원 주연의 코믹 드라마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예매율 5.7%로 5위에 올랐다. 독립 영화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지후, 김새벽 주연의 <벌새>는 예매율 4%로 6위를 기록했다.

    다음 주는 김명민, 최민호 주연의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이 개봉한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은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영화다. 이 밖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 주연의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와 박해수, 서예지 주연의 범죄 드라마 <양자물리학>이 개봉할 예정이다.

    김은정 기자  connecting90@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Pic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