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문화
자연과 함께 고품격 힐링공간'블룸비스타'

아름다운 휴양지(5)- 양평 블룸비스타

객실에서 내려다보는 강변전경에 감탄이 절로 

만추의 블룸비스타 호텔 [사진=시사뉴스피플]

[시사뉴스피플=손영철전문기자] “힐링 중심의 여가문화를 창출하는 휴식공간으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한 현 정은 회장의 말이 생각나게 하는 아름다운 휴양지가 ‘블룸비스타’이다.

이곳을  방문한 고객은 진정한 힐링과 행복한 추억의 여운에 잊을 수 없는 곳이 라고 말한다. 

블룸비스타(THE BLOOMVISTA)는 관광·휴양 및 교육 연수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호텔 시설과 최첨단 연수·콘퍼런스 시설을 갖춘 최적의 힐링 공간으로 양평 남한강변에 우뚝 서 있다. 주변경관과 어울리게 자연친화적이면서 현대적 감각으로 연면적 5만㎡에 4개동으로 지하 2층~지상 15층 규모의 교육연수 및 관광·휴양시설까지 갖춘 호텔과 콘도형식의 신개념 객실로 돼 있어 누구나 휴양시설로 이용이 가능하다.

연수시설은 최대 2천명이 동시에 교육받을 수 있는 대규모 최첨단 강의장 과 야외에 조성된 강변공원과 산책로를 비롯해 다양한 레포츠 시설 및 각종 스포츠 구장과 편의시설들은 투숙객들에게 충분한 만족을 준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남한강 노을 [사진=현대 블룸비스타]

현대그룹의 연수원으로 쓰이는 호텔답게 널찍한 로비와 넓은 주차장, 각층복도는 넓고, 객실의 크기는 기존호텔 보다 넉넉하고, 따로 분리된 샤워실과 화장실도 스위트룸 수준, 무엇보다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것은 시야에 하나도 걸림이 없이 탁 터인 통유리 창문. 객실에서 남한강을 바라보면 강변의 물안개와 저녁에 지는 노을에 푹 빠지는 감성적인 선물은 진정한 ‘힐링’의 의미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서울근교 양평에 위치에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고, 훌륭한 주변 환경과 함께 넓고 모던한 시설이 잘 어우러졌 있는 ‘블룸비스타’는 단체행사, 연인들과 가족단위의 휴식처로 수려한 자연을 즐길 수 있다. 품격과 편안함을 갖춘 프리미엄급 시설로 남한강 주변의 풍광과 함께 안락하고 편안한 기분을 갖게 하는 최적의 휴양지라고 평가를 받고 있다.  

 

 

 

손영철 전문기자  ths3699@inewspeople.co.kr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영철 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