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핏 김세정 대표[사진=에스제이핏 제공]

[시사뉴스피플=곽기호기자] 인플루언서 커머스로 유명한 에스제이핏이 블라이드와 함께 해외에서 유명한 마스크 제품을 온라인 런칭 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스크 제품은 버블링 스플래쉬와 패팅 스플래쉬 이다. 이번에 선보일 마스크 제품은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좋은 평가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동남아시아·중동 세포라, 홍콩 사사, 프랑스 봉마르쉐 백화점, 북유럽 킥스 등 전세계 24개국의 유통채널을 통해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올리브영 1,200개 매장에 입점 되어 있다. 온라인으로는 두 제품을 단독으로 처음 선보인다.

온라인으로 공동구매 행사는 4월 19일부터 4월 21일까지이다. 공동구매 행사 특성으로 3일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공동구매 관련 진행 사항은 에스제이핏 온라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버블링 스플래쉬 마스크는 모공수축과 리프팅에 효과가 좋은 머드마스크와 폼 클렌징 기능을 모두 담은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 하나의 가격으로 두가지 기능을 누릴 수 있는 일석이조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는 쌀뜨물 세안에서부터 착안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세안수에 제품을 소량 희석하여 사용하는 농축 액상 형태의 워터팩이다. 매일 15초 세안의 편리한 사용법만으로 각질 케어와 영양 공급 등의 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 일명 세수팩이라 불린다. 또한 세 가지 종류가 있어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에스제이핏 김세정 대표는 “마스크 제품은 천연 원료를 많이 사용하고 기능성 제품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사용해보면 좋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