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별 맞춤형 화장품 SKIN79가 깨끗한 피부를 되찾아 드립니다”

현대인들은 과도한 스트레스와 오염된 환경에 노출되어 있다. 때문에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고 계속 유지한다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은 일이 되어 버렸다. 이러한 현대인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탄생한 것이 바로 SKIN79이다. 매일같이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로 인해 적잖은 스트레스를 받아왔던 현대인들의 피부질환에 효과적인 치료(케어)법 연구와 개발이 궁극의 목표라는 SKIN79를 만나보았다.


오늘날 트렌드가 되고 있는 인기 여배우들의 얼굴을 떠올려 보라. 아마도 송혜교, 김태희, 전지현 등 한창 주가가 치솟고 있는 여배우들의 이름이 생각날 것이다. 그렇다면 그들의 공통점은 과연 무엇일까? 화장을 지운 맨 얼굴도 자신있게 화면에 드러낼 수 있는 그들의 자신감은 과연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

정답은 바로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에 있다. 잡티없이 깨끗한 피부, 요즘의 여성들이 가장 소망하는 것 중 하나가 아닐까?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더라도 기본적으로 깨끗한 피부가 뒷받침되지 않는다면 그 느낌을 제대로 살려낼 수 없다는 것은 대부분의 여성들이 공감하는 사실이다.

그렇다면 깨끗하지 못한 피부를 만드는 원인은 무엇일까? 기미, 주근깨, 모공 등 여러 가지 요소가 있겠지만 그 중 딱 한 가지만 꼽으라면 아마도 여드름이 아닐까 싶다. 피부의 가장 큰 적이자 치유될 듯 치유되지 않고 끊임없이 나를 괴롭히는 여드름, 기자는 스킨친구의 트러블 케어 화장품으로 해결책을 찾아보라고 권해주고 싶다.

▲ (주)스킨79의 김동광 대표
김동광 대표에 의해 2002년 설립된 [주]SKIN79는 (브랜드명에도 느껴지듯이) 트러블 피부에 친구처럼 다가가 문제를 바로잡고 자신감을 되찾아 주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김 대표가 가장 중요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고객 한 분 한 분의 소리이기 때문이다. 때문에 그는 아무리 작은 고민이라 하더라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귀 기울여 듣기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고 한다. 그렇다면 그는 왜 트러블 케어 화장품을 선택했을까?

피부고민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해보면 “여드름”이 원만한 인간관계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대답이 과반수이상을 차지한다. 이전부터 피부 관리와 화장품 분야에 유달리 관심이 많았던 김 대표는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해주고자 결심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초창기 때에는 여드름(트러블, 문제성) 피부의 개선, 보완, 치료에만 중점을 두었던 게 사실이다. 하지만 끊임없는 탐구정신으로 연구에 연구를 거듭한 결과 여드름이 진정된다 하더라도 그것이 지나간 자리에는 지우기 힘든 상처가 남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마음의 상처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붉은 자국을 남겨 원래의 피부로 되돌아오기까지 수많은 고민들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이다.

이는 소비자의 심리와 문제점을 먼저 파악하는 김동광 대표의 성격 때문에 가장 먼저 발견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하여 화이트닝(미백, 브라이트닝) 부분에도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갖게 된 김 대표가 칭하는 화이트닝은, 그저 하얗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일반적인 화이트닝 개념과는 다르다. 깨끗하다는 개념을 기본으로 하여 피부가 가지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얼굴 톤 자체가 환해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염증과 트러블을 일으키는 박테리아와 여드름 균을 없앰과 동시에 미백의 기능성을 부여하여 Whitening과 Lightening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진정한 화이트닝이라는 게 그의 설명이다.

 SKIN79의 화장품은 유통마진을 없애 같은 가격대의 제품이라 할지라도 제품력이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단순히 미용이라는 개념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의약의 혼합이 이루어진 제품의 개발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는 것이 그 증거라고 할까. SKIN79의 모든 제품들은 생물학적으로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여 효능과 안정성이 탁월하고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 않아 장기간 사용하여도 피부에 부작용이 없으며 자극을 최소화 했다고 한다. 또한 세련되고 실용적인 용기의 디자인 역시 제품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진다. 화장대 위에 SKIN79의 화장품이 하나둘씩 놓여질 때마다 당신의 피부가 아름답게 피어날 것을 상상해보길 바란다. NP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