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alance의 새로운 러닝화 M734NV
 
러닝화의 대표 브랜드 New Balance가 중급러너에게 적합한 M734NV 제품을 내놓았다. 경량성 쿠셔닝화인 M734NV 제품은 발의 움직임이 중립적이거나 약간의 외전현상이 발생하는 러너에게 적합한 쿠셔닝 제품으로 마라톤 하프코스 1시간40이후의 러너나 풀코스를 4시간 이후 대에 통과하는 중급 러너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갑피는 Air Mesh를 사용하여 달릴 시 발에서 발생하는 열을 발산할 수 있도록 뛰어난 통풍기능을 제공한다. 중창의 경우 IMEVA(Injection Molded EVA)스펀지를 사용하여 중창의 쿠션 및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갑피에 N-LOCK 시스템은 발을 감싸주는 기능을 제공하여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한다. 무게:318g(275mm기준) 가격:99,000원

웹젠MU 미국시장 진출

웹젠의 MU가 국내에서는 오래된 고전 게임일 수 있으나, 해외 온라인 게임 시장은 아직 넓고 발전하고 있다. 최근 런칭한 게임의 본토 미국 시장까지 그 행보를 살펴본다면 온라인 게임의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어 가는 우리나라 대표 게임의 착실한 준비와 단계적 시장 진출을 이루어 가고 있는 모범적인 본보기라는 점에서 앞으로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귀여운 헬로우 키티 종이컵과  비버리지 냅킨

(주)KEPSCO 파티피아에서 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헬로우 키티 얼굴이 프린팅된 종이컵과 비버리지 냅킨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들을 위한 파티라면 깨질 위험이 있는 유리컵보단 종이컵을 준비하는 게 좋을 듯. 생일이나 축하파티에 사용하면 더욱 재미있고 유쾌한 파티가 될 것이다.
종이컵: 2000원(1팩에 6개), 냅킨: 2000원(1팩에 16장)

한국화장품

기품있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꿈꾸는 당신이라면 110년 산삼배양근 추출성분을 주원료로 한 한국화장품 山心의 새로운 CF를 눈여겨 보자. 한국화장품에서 선보인 山心은 110년 산삼배양근 추출성분을 주원료로 하여 기와 혈을 다스리는 한방화장품으로 우리 몸의 경락에 작용해 피부 탄력을 유지하며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보강해주는 제품이다.

메리케어 new technology meri care

wireless type의 최대 장점은 자유롭고 편리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사용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향상 시켰으며, 스킨케어 솔루션 프로그램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 합니다. 초음파, 원적외선, 실버에이지 3가지 그립별으로 전용크림을 바른 후 피부에 맞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지속형 피부보호막 아토팜

(주)네오팜의 대표브랜드인 아토팜은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MLE제형으로써 피부구조와 매우 유사하여,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건조, 민감성, 아토피 피부 보호, 보습 역할을 하는 화장품입니다. 아토팜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미국 특허획득, 국내특허 획득, 미FDA 안정성 테스트 완료, 연대, 충대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현재 미국, 영국, 중국, 러시아, 호주, 대만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파파 존스 피 자

파파 존스 피 자는 최근 신제품 '스피니치 알프레도 딜라이 트'와 '스피니치 알프레도'를 새롭게 선보였다. 파파 존스 피자가 2년 만에 선보인 것으로, 업계 최초로 신선한 시금치를 사용한 웰빙형 피자이다. '스피니치 알프레도 딜라이트'와 '스피니치 알프레도' 피자 는 건강과 맛을 모두 고려해 탄생한 파파존스 피자의 야심작이라 볼 수 있다. 스피니치 알프레도 딜라이트는 시금치와 함께 스피니 치 알프레도 소스, 햄, 베이컨, 토마토, 버섯, 치 즈 등 토핑이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더하고 있다.

보이스레코더 + MP3 + USB 메모리 기능이 담긴 최첨단, 다기능 볼펜과 손목시계

1.MP3 USB 녹음기 겸용 4기능 패션 손목시계 : 세계최초로 손목시계에 MP3, USB저장, 녹음기 기능이 통합되어 현대인의 필수품, 256 MB ~ 1 G byte 용량별 다양, 최고 72시간 보이스레코딩과 뛰어난 MP3 음질로 비즈니스맨, 학생, 전문직 종사자들의 필수품 특히 비밀녹음에 유리, 운동용, 레저용에 적합 / 10만원대
2.MP3 USB 녹음기 겸용 4기능 고급메탈볼펜 : 글을 쓰면서 음악감상가능하고 녹음도 가능한 세계최초 초소형 볼펜녹음기, 무게 50G 의 초경량으로 휴대용 메모리 저장장치로 인기, 현재 전세계 폭발적 인기 128MB ~ 1 G byte 용량, 칼라 실버, 블랙, 증거용 비밀녹음 및 출퇴근시 자기개발용에 매우 적합한 제품, 휴대간편 조작용이,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리 판매중 / 10만원대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