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던 ‘울랄라 세션 - Love Fiction’ 깜짝 공개

[서울=시사뉴스피플] 김보연 기자

2014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괜찮아 사랑이야 OST’의 Volume 1이 21일 정식으로 공개된다.

   ▲ [사진제공=CJ E&M]

조영수 작곡가를 비롯해 떠오르는 인디그룹 ‘코난(Rocoberry)’ 등 작곡가들과 더불어 인기 아이돌 ‘첸(EXO)’, 다비치, 크러쉬, 휘성, 홍대광, 울랄라 세션 등 정상급 가수들이 대거 포진, 화려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금일 발표되는 ‘괜찮아 사랑이야 OST Volume 1’과 함께 공개되는 ‘울랄라 세션 - Love Fiction’은 그동안 수많은 시청자들이 애틋하게 기다려온 음원으로서 울랄라 세션만의 밝고 활기 넘치는 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극 중 1회 토크쇼가 마무리 된 후 처음 공개된 ‘울랄라 세션’의 ‘Love Fiction’은 해열제 커플로 불리는 재열(조인성 분)과 해수(공효진 분)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활기차게 표현해줌은 물론, 극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모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상승곡선을 달리고 있는 ‘울랄라 세션’의 참여로 ‘괜찮아 사랑이야 OST’의 고공행진이 더욱 더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한편, 6곡의 가요OST와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주옥같은 11곡의 BGM도 함께 수록됐다. ‘Chen Meihan’이 참여한 ‘Love’를 비롯한 11곡의 BGM들은 극 중 재열과 해수가 서로 느끼는 감정, 어린 시절 이야기, 동민(성동일 분)과 수광(이광수 분)이 함께하는 홍대 집 life story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풀어줘 오랜 시간동안 많은 사람들의 뇌리에 깊이 남을 것으로 기대된다.

‘괜찮아 사랑이야 OST Volume 1’은 21일 온라인 공개를 시작으로 22일 오프라인으로도 발매되며, 앨범을 구입하면 공식 포스터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