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사뉴스피플]온라인 취재팀=이국적인 낭만의 섬 필리핀에 위치한 뉴아시아 골프&스파 리조트는 국내 최초로 한국인이 개발, 운영하고 한국인 회원만이 플레이하는 100% 한국형 골프장이다.

 
이곳은 라운딩하기에 가장 좋은 한국의 가을 날씨를 닮은 기후와 피나투보 화산에서 시작하는 강줄기가 골프장을 품에 안은 환상적인 골프코스로 해외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에게는 유명한 골프클럽이다.

필리핀 클락 뉴아시아 CC는 한국인에 의해서 한국인만을 위한 회원전용 명문 골프장으로 한국인회원을 모집 중이다.

기존 연간 정회원 자격으로 이용 가능한 로얄 회원권은 개인 3,500만원(기명1 + 무기명1), 법인 7,000만원(기명1 + 무기명3)으로 가격적인 부담이 있었다면 이번에 모집하는 라이트 회원권은 저렴한 가격에 연중 8개월 동안 정회원 자격으로 이용하고 나머지 기간은 준회원가격으로 이용하는 회원권이다.

현재 개인 1,000만원(기명1 + 무기명1), 법인 2,000만원(기명1 + 무기명3)에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회원 혜택으로는 그린피 무제한 무료, 2인1실 호텔 무료, 조식 무료, 골프장 공항 간 셔틀버스 무료, 온천 무료, 연회비 무료, 평생회원권. 양도 양수 가능, 동계 성수기 준회원 대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 골프장 27홀, 스파 빌리지 100동, 호텔식 한국식당,스파테라피(90도게르마늄 온천수), 피나투보화산, 모래찜질방, 마사지실, 노래방, 승마장, 카지노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과 초대형 복합 리조트, 영어 어학원 운영/자녀연수 교육 실시 등으로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다.

뉴아시아 골프클럽은 한국 골퍼들에게만 회원의 자격을 주는 고품격 서비스로 공항에 도착과 동시에 대형 전용밴으로 모시는 특급 서비스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뉴아시아 골프클럽은 모든 언어가 한국말로 운영되는 완벽한 한국형 서비스로 한국 골퍼들에게 불편함이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골프클럽이다.

문의:  02)541-4242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