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판매액 기준 국내 상품권 시장 4위에 해당
메르스 극복 및 연말 소비진작을 위한 개인 특별할인판매(10%)

온누리상품권에 대한 국민의 인식 개선 등에 따라 개인의 구매량이 대폭 증가하였고, 개인 온누리상품권 구매 : (’14년) 2,253억원 → (’15년) 5,432억원.
부문별(‘15년, 억원, %) : (개인) 5,432(63.7), (기업) 1,919(22.5), (공공) 1,174(13.8)

경기위축 극복을 위해 대기업과 중소·중견기업·금융기관 등도 구매에 적극 동참하였다. 이러한 온누리상품권 판매 성과는 전통시장 매출 확대에 직접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통시장 전체 매출액(20.1조원 수준)을 고려할 경우, 온누리상품권 판매(’15, 8,600억원)로 인한 매출 파급효과는 4%를 상회할 것으로 전망되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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