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 초콜릿 GS25에서 출시

2024-12-10     이수민
GS25에서 모델이 구독자 수 전 세계1 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을 들고 있다. (사진=GS25)

[시사뉴스피플=이수민 기자] GS25가 전 세계 유튜브 구독자 수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가 선보인 프리미엄 초콜릿 피스터블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히트 상품이었던 두바이 초콜릿의 열풍을 이어 연말 최고 인기 상품으로 기대되는 미스터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스터비스트(MRBEAST)는 현재 구독자 수가 약 3.3억 명(12월 8일 기준)을 보유한 전 세계 1위 유튜버다. ‘세상을 바꾸는 한 조각의 초콜릿’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인공감미료, 화학 첨가물, 방부제를 배제한 고품질 초콜릿 상품을 선보였다.

GS25가 선보이는 피스터블 초콜릿은 기존 상품을 리뉴얼해 국내 공식 수입사를 통해 출시하는 제품으로 밀크, 아몬드, 밀크크런치, 피넛버터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품별 10만 개, 총 40만 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 8000원이다.

GS25는 세계 1위 유튜버가 직접 기획·제작한 초콜릿이라는 스토리와 더불어 SNS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화제성이 소비자들의 구매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