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SNS)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영화 <감바의 대모험>이 부성애 가득 담은 감동적인 스토리로 입소문을 얻으며 아빠와 함께 극장을 찾는 이들의 관람 인증샷이 SNS를 통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영화 <감바의 대모험>은 위기에 처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단 한번도 본 적 없는 바다로 떠난 꼬마 히어로 ‘감바’의 위대한 모험을 그린 스펙터클 어드벤처. ‘희망, 우정, 용기’의 메시지를 담은 따뜻한 애니메이션으로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가족들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아버지의 모습이 담긴 가슴 뭉클한 부성애 스토리로 더욱 가족 관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SNS를 통해 이어지는 관람 인증샷 속에는 <감바의 대모험>을 보기 위해 3년 만에 아빠와 함께 극장을 찾은 어린이의 모습은 물론, 딸과 함께 극장 데이트를 즐기는 아버지의 모습까지 부녀&부자 관객들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부녀&부자 관객의 입소문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감바의 대모험>은 이를 입증하듯 개봉 1주차보다 2주차에 더욱 높은 좌석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따뜻한 부성애를 담은 스토리로 전국을 감동으로 물들이고 있는 영화 <감바의 대모험>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출처=SNS)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