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이수민기자] 2022년 아젤리아드레스 화보집 겸 캘린더가 출시되어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임은주 패션 디자이너와 '아젤리아드레스' 소속 모델 11명이 주인공으로 등극하였다.1월을 장식한 주인공은 '2021 한류문화대상식 사회 공헌부문 드레스 대상'을 수상한 임은주 패션디자이너와 2월은 '한류문화대상 한류패션쇼' 모델 겸 '아젤리아드레스 키즈 모델단' 1기 박예지 모델이 장식하였다.3월은 모델 이선율, 4,5,6월은 '한류문화대상 한류패션쇼' 모델 겸 '아젤리아드레스 키즈 모델단' 1기 인 김레야, 주라원, 박초연이
[시사뉴스피플=손영철 전문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브랜드 전속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2020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시와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일상의 즐거움과 특별한 모험을 동시에 경험하는 모습을 담았다. 화보 속 남주혁은 컬럼비아 2020 봄 시즌 메인 제품인 아웃도어 스니커즈 ‘시프트(SH/FT) 컬렉션’, 멀티 스포츠 슈즈인 ‘비테스’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포인트 파크™ 윈드브레이커’,
서울스토리패션쇼 화제의 인물 [시사뉴스피플2보 =곽기호기자] “임시정부100주년‘ 맞이하여 시니어모델들과 패션모델이 총 출동해 함께 무대를 꾸미는 다섯 번째 ‘서울스토리패션쇼’가 오는 10일(토) 오후 7시30분부터 행사를 앞두고 관심이 뜨겁다.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예빛 무대에서 열리는 패션쇼에 서는 시니어모델들 중 특별한 두 분이 참석하여 쇼를 펼친다. 아메리칸 드림을 이루고 시니어모델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한 이 순성(미국명 sun lee) 와 공연예술가에서 시니어 모델로 왕성
[시사뉴스피플=박용준 기자] 세정그룹이 지난해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와 복합생활쇼핑공간 ‘동춘175’가 빅히트를 쳤다. 이번에는 코코로박스를 인수하며 새 성장동력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정그룹은 라이프스타일 시장이 커지고 있다고 판단, 온라인 시장 공략과 자체 상품 전개를 활발히 펼쳐 도약의 계기로 삼는다는 입장이다.쇼핑몰은 진화하고 있다. 과거 쇼핑몰이 단순히 물건을 사기 위한 장소였다면, 지금의 복합쇼핑몰은 ‘경험’과 ‘여가’를 즐기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온라인 소비 시대라고
[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2019 상반기 메이크업 트렌드인 리빙코랄 컬러와 톤업 메이크업 룩을 위해 촉촉하고 밝은 피부,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컬러의 치크 및 립 메이크업으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코드 글로컬러의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et Ready With Peach)’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는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RWP)’을 통해 N.피치블랑 프라이머, C.커버레이어 컨실러, L.에어 블러 틴트 등 신제품을 선보이
[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다음달 6일부터 본격적인 봄꽃 개화 시작이 예보된 가운데 예년보다 일찍 피어난 매화가 봄기운을 전하고 있다. 맑고 포근한 날씨 덕분에 전국의 유원지와 유명산 등 주요 관광지는 일찍부터 행락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꽃놀이 등 야외 활동 시 편안하면서 동시에 화사한 멋을 뽐낼 수 있는 롱기장의 아웃도어 의류가 각광받고 있다.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봄바람을 막아주고, 우아한 멋까지 살려주는 여성용 기능성 아웃도어 롱재킷 ‘클레어 윈드 롱 우먼 재
[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본격적인 추위가 다가오면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 롱패딩을 찾는 소비자가 늘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시즌 아웃도어 업계는 기존의 스포티한 롱패딩 스타일 외에도 화사한 컬러, 기장, 디자인 등 스타일에 다양한 변화를 준 롱패딩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올 겨울 컬러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여성 롱패딩 상품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모니카 구스 롱우먼재킷’, ‘매트 웜 구스 롱우먼재킷’, ‘멜란 앨린 구스 벤치롱우먼재킷
[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명품에서 큰 손으로 떠오르는 2030을 잡기 위해 신세계가 온·오프라인에서 명품 행사를 동시에 펼친다.특히 명품을 찾는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영고객 선점을 위해 신세계몰에서는 ‘명품 갈라쇼’를 준비했다.이번 명품 갈라쇼는 신세계몰에서 명품을 구매하면 온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머니를 구매금액의 최대 20%까지 추가로 적립해주는 행사다.기존 10% 수준 S머니 적립을 2배로 올려 온라인 명품 매출 활성화를 꾀하는 것이다.올 하반기에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를 엄선해 하루에 한 브
[시사뉴스피플]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전속모델 배우 정우성과 함께한 2018년도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장을 깜짝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컷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를 뽐내며 가을·겨울 시즌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 정우성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촬영현장 사진 속 정우성은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다양한 포즈로 겨울철 극한의 추위에도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웃도어의 정신까지도 풍부하게 표현해냈다.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에 이어 겨울철 이상 한파까지 예측되는 가운데, 올 겨울 머스트해
[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이례적인 폭염의 영향으로 숏팬츠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최근 기록적인 폭염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체감 더위를 낮춰주는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폭염에 대응해 직장인들의 출근 복장에 대한 규제도 한결 자유로워지면서 반바지, 반팔티셔츠 등 간편복으로 출근하는 ‘쿨비즈룩’도 더욱 각광받으며 비즈니스와 여가생활의 경계 없이 반바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또한 통기성이 좋은 숏팬츠는 시
[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귀여운 아이스크림 모양 용기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무스 틴트를 담은 ‘젤라또 틴트’ 6종을 출시했다. 젤라또 틴트는 아이스크림 콘 모양의 용기에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틴트를 담아 로즈, 브라운, 피치베이지 등 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각 색상에는 바닐라향, 포도향, 수박향 등 달콤한 향까지 더해져 완벽한 아이스크림 느낌의 립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젤라또 틴트의 크리미한 무스 텍스처는 입술을 감싸듯 부드럽게 발리고, 로즈힙오일, 홍화씨오일, 사과오일, 망고오일 등
[시사뉴스피플=박용준기자]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지포가 락 스피릿이 담긴 너바나(Nirvana) 라이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전설이 된 락 그룹 너바나의 ‘네버 마인드 (Never Mind)’ 앨범 커버가 클래식한 은색 지포 라이터에 디자인된 제품이다.70년대나 80년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들을 보면 간혹 젊은이들이 콘서트장에서 불 켜진 지포라이터를 흔드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이처럼 지포는 오랜 시간 동안 락 음악과 연계되어 ‘락 스피릿’과 ‘젊음’을 대변했다. 콘서트장에서 지포 라이터를 흔드는 문화가 생기기 시작했
[시사뉴스피플=박용준 기자] “잠을 잘 자야 건강해진다.” 실제 잠을 뒤척였다면 하루가 피곤하다. 이 때문에 인체의 특성을 고려한 여러 기능성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라돈침대’도 건강을 위해 ‘음이온’을 발생시키기 위해 방사선을 뿜는 ‘모자나이트’를 침대에 넣었지만, 실상은 1급 발암물질 덩어리였다. 소비자는 분노했고 정부까지 나서 문제 해결에 골머리 안고 있다.이런 사례는 비단 침대에만 국한하지 않는다. 전문가들은 일부 업체들의 ‘과대광고’가 문제라고 지적한다.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발하는 문구로 현혹시키
[시사뉴스피플 편집부] 인생을 즐기는 파리지앵의 철학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2018년 6월 ‘프레그런스 미스트 001’를 새롭게 발매한다. ‘프레그런스 미스트’는 남프랑스 수영장에서의 여름 휴가를 컨셉트로 한 2018 썸머 컬렉션의 일환으로 6월 1일 출시되며 시트러스 허브의 상쾌한 향에 미세한 입자로 바디와 헤어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레그런스 수분 미스트다.폴앤조 보떼는 뜨거운 여름, 리프레쉬가 필요한 순간 상쾌한 향기와 촉촉함을 선사하는 프레그런스 미스트를 사용해 보라며 여러분의 여름 휴가를 더욱 기분 좋
[시사뉴스피플 편집부] 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지고 야외활동객이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 인기가 덩달아 급증하고 있다. 이에 국내 골프웨어 탑브랜드 그린조이는 봄 골퍼를 위해 새롭게 기획된 상품을 선보이며 봄을 맞아 필드와 야외 나들이를 떠나는 소비자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영업 서울본사 탁명국이사와 부산본사 주환욱 본부장은 “지난달부터 진행하고 있는 ‘줄을서시오’ 슬로건을 다양한 언론매체와 매장 윈도우에 부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그린조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출했다”며 “이번 이벤트 때문인지 가족 선물로 그린조이 옷이 많이 판매되며,
[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3월 1일부터 18일까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 및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프링 블라썸 인 스타필드’ 행사를 실시한다.이번 행사는 학생, 사회초년생, 연인 등 설렘 가득한 봄을 맞아 새롭게 출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스타필드 전 점에서는 달콤함과 봄의 낭만을 전하는 이벤트가 열린다.3월 1일부터 25일까지 세계 최대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의 60주년을 기념해 ‘츄파 FUN 팩토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캔디공장 체험존, 아트워크 갤러리,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에서
[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파리지앵의 자유롭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2018년 봄 메이크업 컬렉션 ‘4월의 파리’를 출시했다.추운 겨울 뒤 피어나는 색색의 봄꽃과 봄의 활기로 물든 ‘4월의 파리’에서 얻은 영감을 제품의 컬러와 패키지로 표현했다. 폴앤조 스프링 컬렉션 ‘4월의 파리’는 페이스&아이 컬러CS, 립스틱CS와 립스틱 케이스 CS, 컴팩트 케이스, 립스틱 유브이,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로 구성되어 있으며 립스틱 유브이를 제외한 제품들은 모두 한정판이다.일명 ‘LP블러셔’로 불리는 ‘페이스&아이
[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안나 로즈 레드를 비롯한 24가지 컬러의 새로운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새롭게 출시된 안나수이 꽃 립스틱은 꽃잎과 같이 부드러운 텍스처에 사계절 각기 다른 꽃의 매력을 담았다. 브랜드 모티브인 나비와 아이코닉 플라워 프린트를 담은 케이스는 물론 장미 모양의 립스틱 팁으로 안나수이의 유니크함을 표현했다. ‘립스틱 F’는 오래 지속되는 반짝임과 비비드한 발색을 자랑한다. 꽃잎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건조한 입술에도 매끄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우수한 밀착력의 왁스가 코스메틱 필
[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즐겁고 밝은 무드로 완성된 ‘크레이지 컬러풀 크리스마스(Crazy, Colourful Christmas)’ 컬렉션을 선보였다.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매년 새롭고 유니크한 컨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해 선보인 ‘크레이지 컬러풀 크리스마스’는 영국 패션 디자이너 ‘조나단 선더스(Jonathan Saunders)’와의 협업으로 밝고 대담한 컬러의 패키지 디자인이 특별함
[시사뉴스피플=손영철전문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8일 오전 국회 본회의장 단상에 올라 35분간 연설을 했다.당시, 트럼프 연설문 수정으로 시간이 약간 지연 된 가운데 TV 카메라에 여러 번 잡힌 긴 금발갈색 머리의 미모의 여성 (美 공보담당,전직모델출신 )을 두고 네티즌 사이에 엄청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연설이 지연되자 방송 카메라들은 국회 본회의장을 촬영하며 분위기를 전했다. 이 가운데 눈길을 끌었던 사람은 빈센트 브룩스(Vincent Keith Brooks) 주한미군 사령관 옆에 앉은 금발 여성이었다. 이 여성은 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