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문화 생활문화 일반
우먼스톡, 뷰티브랜드 최대 80% 할인 행사 진행

[시사뉴스피플=백지은 기자] 우먼스톡이 주관하는 ‘우먼스톡 패밀리마켓 2016’이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포차프린스’에서 열린다.

우먼스톡 패밀리마켓은 1년에 한 번 단 하루만 개최되는 행사다. 한 해 동안 고객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련하는 뷰티/패션 오프라인 행사로 우먼스톡 모바일웹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문자 초대장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명 뷰티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MAC, 랑방, 샬랑드파리, 바이오더마, VDL, IOPE, 메디힐, 코스알엑스, 입생로랑, 반트36.5, 에이프릴스킨, 토니모리, 어퓨, 미샤,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시세이도, 더샘, 베네피트, 조성아뷰티, 클리오, 닥터자르트, 에뛰드하우스 등 다양한 뷰티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우먼스톡 크리에이터 ‘W크루’가 선정하고 리뷰한 제품으로 현장에서 메이크업 시연과 함께 팁/노하우를 알려주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우먼스톡은 “패밀리마켓은 올 한 해 동안 우먼스톡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준비한 자리이며 유명 브랜드와 제품이 준비된 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발걸음 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백지은 기자  jinnypoooh@hotmail.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