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2017년 새해 포문을 여는 대작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의 메인 테마곡 ‘Fire & Ice’를 부른 우주소녀가 20일 네이버 V앱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소원의 돌을 찾은 ‘겔다’와 ‘로렌’이 ‘눈의 여왕’과 ‘불의 마왕’을 깨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대결을 담은 스노우 매직 버스터.

대한민국 핫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 그리고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과 함께 미리 즐기는 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12월 20일(화) 저녁 9시, 우주소녀 공식 V앱(http://www.vlive.tv/channels/F5F127)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이번에 진행되는 V앱 라이브에서 우주소녀는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예비 관객들과 함께 소통할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파티 컨셉으로 꾸며질 이번 V앱 라이브는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와 특별한 선물 이벤트는 물론 네티즌들과의 자유로운 실시간 Q&A 시간을 예고해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이끌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 속 주인공인 ‘겔다’와 ‘루타’ 코스튬이 특별 출연할 예정으로 우주소녀와의 귀여운 케미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리즈 사상 최강의 마법전쟁을 담아 올 겨울 극장가를 휩쓸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2017년 1월 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