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전문가 정세희 원장

[시사뉴스피플=손영철전문기자] 최근 미국 산부인과학회 및 스포츠의학회가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임산부를 위한 ‘산후 안정화 운동’, 산전·산후 임산부 기능성 운동과 케어를 받은 산모들의 자연분만 성공률이 84%에 달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들 산모 대부분은 자연분만 시 큰 통증 없이 잘 견뎠다는 논문이 발표되기도 했다.(편집자 주)

임산부를 위한 필수적인 관리로 각광
유앤정맘스바디케어는 산전·산후 활동에 어려움과 고통을 갖고 있는 산모들을 위한 케어 관리로 국내에서 입소문이 난 곳이다. 국가공인 자격증을 소지한, 해당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갖춘 여성 관리사들이 가정으로 직접 방문해 전문적인 관리를 하고 있다. 산모들의 연령, 임신주기, 건강상태 등에 따른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노하우로 산후체형교정, 근육 통증 마사지 등 복합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유앤정맘스바디케어 정세희 원장은 임산부들을 위한 산전·산후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산전·산후 관리는 임신부에게는 원활한 영양분과 산소 공급을 도움으로써 태아 발육·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통증과 급격한 변화를 겪은 산모에게는 신체적 균형을 잡아주고 심신 안정화에도 도움이 된다”며 “최근 임산부를 위한 필수적인 관리로 각광받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유앤정맘스바디케어의 체계적인 고품격 마사지
 

정세희 원장은 임산부들에게 각광받는 이유를 체계성 때문이라고 짚었다. “산모가 원하는 시간에 전문 마사지사가 방문을 하여 일반 산후조리와 차별된 고품격 산후 마사지 등의 전신관리를 체계적으로 제공한다”며 “관리사들은 주기적으로 철저하게 교육을 받는다”고 덧붙였다.

체계적 관리에는 산모들의 빠른 육체적 회복을 위한 산후 부종 제거는 물론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누적된 육체피로, 복부 튼살, 저림 현상, 통증이 풀리지 않는 것 등을 잡아주고 산후 약해진 관절 주변부 강화와 틀어진 체형교정 등도 포함된다. 또한 산후 변화된 체형에서 몸매의 균형을 빠르게 회복하고 소싯적의 미적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고 있다. 특히 피부가 예민해진 산모들을 위해 자극이 가지 않고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검증된 천년오일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앤정맘스바디케어는 초심을 잃지 않는 편안한 서비스로 산모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한 고품질의 서비스를 늘 지향한다. 이런 노력으로 정 원장은 ‘2018 글로벌 뷰티 엑스포’ 대회에서 산모관리 부문 대상을 받는 영예도 안았다.

인천에 사는 한 산모는 유앤정맘스바디케어 정세희 원장으로부터 출장 산후 마사지를 받고 육아로 인한 피로와 스트레스로부터 탈출했다고 전했다. 둘째를 출산한지 며칠 안 되는 해당 산모는 “전화 한통만으로 모든 준비물을 챙겨 직접 가정으로 방문 해주는 관리사가 있었기에 편안하게 서비스를 누릴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또 “모유가 잘 돌 수 있도록 가슴마사지를 해주었는데 관리사분이 경력이 좋으셔서 그런지 모유 양도 첫아이 때와 달랐고 지금도 모유 양으로 인한 걱정은 전혀 없다”며 “하체 쪽으로 부종이 심한 편인데 뭉쳐있던 부분들이나 쌓여있던 노폐물을 집중적으로 잘 케어해준 것 같다”고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