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피플=김은정기자] 전 세계 베스트 셀러 동화책 <GUESS HOW MUCH I LOVE YOU>를 원작으로 한 영국 감성교육 놀이극 <아빠! 사랑해요>가 성황리에 공연중이다.

2018년 할리퀸크리에이션즈㈜가 선보인 <아빠! 사랑해요>는 다정한 아빠토끼, 호기심 많은 아기토끼, 귀엽고 장난기 가득한 루시가 사계절의 변화를 관객들과 함께 체험해 가는 인터랙티브 놀이극이다. 10월 23일 공연 오픈 이후 어린이 공연시장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아빠! 사랑해요>는 영국의 동화작가 샘 맥브래트니(Sam McBratney)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작품에 잘 녹여내며, 올 겨울 어린이 관객과 부모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할 연말 추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아빠! 사랑해요>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미스 사이공>, <앤서니 브라운> 제작진이 대거 참여한 만큼 무대구성부터 음악, 감성적인 연출까지 작품의 완성도와 디테일이 뛰어나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아이들의 시각으로 따뜻하게 풀어내며 계절마다 함께 진행되는 놀이와 체험은,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구분하지 않고 진행된다. 이를 통해 관람하는 어린아이와 부모 모두 공연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감하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피아노 라이브 연주, 차임벨, 자연의 소리 등 풍성하고 감성적인 음악 효과와 페이퍼 아티스트 IK&SK의 작품으로 구성된 무대미술이 더해진 <아빠! 사랑해요>는 ‘웰메이드(well-made)’ 공연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유행에 민감한 ‘맘스 커뮤니티’, ‘대디 커뮤니티’ 사이에서 입소문과 함께 대중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제작사인 할리퀸크리에이션즈㈜는 영국 감성교육 놀이극 <아빠! 사랑해요> 공연과 함께
‘어린이 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페이퍼 아티스트 IK&SK의 ‘풍경박스’ 작품과 프리미엄 학습 놀이도구인 ‘하바’ (HABA 독일 프리미엄 보드게임 브랜드) 보드 게임을 활용한 창의적인 놀이체험이 극장 로비공간에서 운영될 계획이다.

3세부터 8세 어린이까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하였으며, 부모와 아이가 놀이를 통해 교감하고 이를 통해 직, 간접적인 미술, 창의교육이 될 수 있도록 놀이 프로그램의 선정에 많은 공을 들였다고 전했다.

극장 내부 공간에는 어린이 전문 북스토어 및 프리미엄 키즈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연, 놀이, 독서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할리퀸크리에이션즈㈜는 향후 개발되는 자사의 키즈 프로젝트(Kids Project)를 통해 단순한 극장의 역할을 넘어 어린이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영국 감성교육 놀이극 <아빠! 사랑해요>는 2018년 10월 23일(화)부터 2019년 3월 3일까지(일) 신한카드 FAN[판] 스퀘어 드림홀에서 공연하며, ‘겨울방학 할인’, ‘크리스마스 할인’ 등 다양한 특별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티켓(1544-1555), 단체예약은 티움교육㈜(1588-4909)에서 가능하다. 공연문의 할리퀸크리에이션즈㈜(02-336-2528)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