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전반적인 운세는 봄을 기다리는 형국으로 서두름은 피하고 기다림이 필요하다. 변화무쌍한 한 달이 예상이 된다. 좋은 자리로 이동과 뜻하지 않는 만남으로 구설수가 있다. 회사동료로 인한 위기를 모면하고 좋은 관계가 유지된다. 사업의 시기는 이르니 신중을 가하고 미루는게 현명하다. 나무만 바라보지 말고 숲을 바라봐야 비전이 있다. 즉 순간의 이익에 움직이지 말고 사람을 봐야 하는 시기이다.
1984년생 : 사랑이 찾아와도 모르고 놓칠 수 있다. 조금 더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1972년생 : 독립이냐? 그냥회사 생활이냐? 갈림에 서있다. 조금 늦춤이 좋다.
1960년생 : 생각지도 않은 횡재로 기뻐한다. 그럴수록 재물보다는 사람을 챙겨야한다.
1948년생 : 잦은 술자리로 건강을 해칠 수 있다. 넘치면 모자람보다 못하니 건강유의.
1936년생 : 자동차는 조심 또 조심해야한다. 뜻하지 않은 사고가 예상이 된다.


소띠
망설이지 말고 지금이 기회이다. 무리할 것은 없고 작은 것은 해볼 만하다. 사람인한 상처 사람으로 치유된다. 작은 것이 큰 것이 되는 한 달이니 즐거움이 가득하다. 자만을 버리고 나아가면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다. 오래된 재물 막힘이 조금씩 풀리는 시기이다. 한 달 동안 고생하고 애썼던 것이 좋은 결과로 보상 받는 시기이다.
1985년생 : 시험의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다음을 준비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1973년생 : 진로에 고민에 빠져있다. 남아 있는 것보다는 새로운 출발이 좋을 수 있다.
1961년생 : 아는 사람과의 금전거래 손실이 예상되니 투자나 거래는 삼가는게 좋다.
1949년생 : 고비 고비 넘기고 비로소 웃게 되는 시기이다. 조금 기다려보자.
1937년생 : 일의 꼼꼼함이 필요하다. 서류에 사인과 도장은 한번 더 확인해야한다.



범띠
운세가 바뀌는 중요한 시기이다. 이제 고생의 끝에 와있으니 힘들지만 조금은 기다려보자. 아는 사람일수록 예의가 필요하다. 허물없다고 막대하면 땅을 치고 후회할일이 생긴다. 일확천금은 아무나 되지 않으니 그보다 조금씩 조금씩 다음을 위한 포석이 필요하다. 준비한만큼 결과가 나올 것이다. 노력만이 살길이다. 지나친 요행수는 피하고 철저한 자기 준비가 필요한 때이다.
1986년생 : 사랑의 고백에 잠시 흔들리지만 후회 안하려면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1974년생 : 처음에 가졌던 마음을 잊지 말고 그대로 가야지 더 많은 이익이 있다.
1962년생 : 훌륭한 조력자가 나타나 위기를 기회로 바꾸게 한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1950년생 : 무리한 여행은 건강을 해쳐서 안함이만 못하니 봄으로 미루는게 현명하다.
1938년생 : 명예를 따르다 지금까지 알았던 사람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체면보다 사람.


토끼띠
이사나 자리변동이 예상되는 시기이며 특히 자리 변동시 급하게 서두르지 말자. 서두르지 말고 약간의 관망이 필요하다. 며칠이라도 늦추어서 결정을 하는게 나을 수 있다. 투자의 적기는 아니니 봄으로 넘기는게 낫다. 작은 일부터 하나하나 보다면 큰일을 이루어진다. 지금까지 진행한일에 마무리를 기다리고 있다. 좋은 소식은 쉽게 찾아오지 않으니 여유를 갖도록 하자.
1987년생 : 산 넘어 산 인것 같지만 얼마 남지 않았으니 힘을 내서 좀더 전진하자.
1975년생 : 뒤늦은 후회보다는 빠른 결정이 필요한 때이다. 머뭇거리지 말자.
1963년생 : 잃어버린 재물에 힘쓰다가는 있는 것마저 잃을 수 있으니 잊어버리자.
1951년생 : 무리한 매매는 또 다른 금전의 손실이 예상이 되니 무리하지 말자.
1939년생 : 욕심을 버리고 다음을 준비해야 할 때이다. 미련 욕심은 피하자.


용띠
가족의 단합이 필요한때이다. 독불장군으로 혼자 결정하면 큰 재산상의 손해가 예상되니 가족에게 먼저 의견을 구하고 결정하는게 아주 현명하다. 지금껏 알고 지내던 사람의 변심으로 곤경에 처하지만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슬기롭게 넘어가게 된다. 남의 일에 지나친 간섭은 구설의 시작으로 발전되어서 피곤해지니 작은 일에는 간섭보다는 지나치는게 나을 수 있다.
1988년생 : 타인의 배려와 관심이 필요한때이다. 앞만 보지 말고 뒤도 바라보자.
1976년생 : 애인의 오해로 무척 힘이 든다. 시간이 필요한때이니 기다려보자.
1964년생 : 마음 먹은대로 잘 안될 때 한번쯤 친구와 얘기가 필요하다.
1952년생 : 무리한 스케줄을 조정해보자.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다.
1940년생 : 기다렸던 자녀의 소식에 기쁨이 생기는 시기이다.


뱀띠
시간은 빨리 흐르고 해놓은 것은 없는 것처럼 보여도 하나하나 따져보면 조금씩 해놓은 것이 보인다. 큰 것과 빠름을 쫓기보다는 작음과 느림도 필요한 때이다. 결과보다는 과정에 충실함에 만족하자. 서운함보다는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해보자. 작은 만족으로 즐거움과 행복을 깨달을 것이다.
1989년생 : 자기 이미지 관리가 필요하다. 지금부터 철저한 자기관리가 절실하다.
1977년생 : 앞으로 전진이 안 되어서 답답하다. 이제는 앞으로 나아가게 된다.
1965년생 : 투자가 필요한 때가 아니고 정리가 필요한 때이다. 많은 확장은 손해다.
1953년생 : 넓은 마음으로 아랫사람을 대하자. 한번쯤 봐줌도 필요하다.
1941년생 : 미움의 상대도 용서와 화해가 필요하다. 쑥스러움보다는 다가섬이 낫다.


말띠
힘차게 달려왔지만 조금은 휴식이 필요하다. 전진을 하기위한 잠깐의 휴식으로 생각하고 천천히 나아가자. 낯선 곳에서의 유혹은 조심해야한다. 그 유혹의 넘어감으로 큰 교훈이 되는 것보다는 안 넘어가고 그냥 지나치는 것이 낫다. 귀인인 척 하는 사람이 악인으로 바뀌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되니 다가온 사람은 한번쯤 주의가 필요하다.
1978년생 : 자신감이 필요하다. 무조건 부딪혀보자. 결과는 나중이고 일단 시작부터하자.
1966년생 : 배우자의 불협화음으로 마음고생이 심하다. 첫 만남을 떠올려보자.
1954년생 : 재물만 보지 말고 그 안에 있는 사람도 보자. 사람이 사업을 이루는 근간이다.
1942년생 : 어려울 때마다 도움을 주는 사람으로 위기를 넘기게 된다.
1930년생 : 늦은게 아니고 용기가 없는 것이다. 지금부터 시작이다.


양띠

주위의 말에 귀 기울여야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사랑 때문에 힘들지만 시간이 흘러 진실을 알게 돼 웃으면서 지난날을 얘기할 수 있다. 운세의 흐름에 변수가 생긴다. 그 흐름을 잘 타서 타이밍을 잘 잡으면 변화가 기회가 되어 이익을 얻게 된다. 주변부터 돌봐주면 고마움을 알게 되고 그로인해 쓸만한 인재를 소개받게 될 것이다. 선행 뒤에 찾아오는 기쁨이다.
1979년생 : 마음을 담은 진실이 통하는 시기이다. 진실되게 사니 복이 온다.
1967년생 : 다가오는 사랑에 움츠리지 말고 당당히 받아들여라. 기회는 자주 안 온다.
1955년생 : 그만둘 때를 정확히 알아야지 그게 오히려 덕이 될 수가 있다.
1943년생 : 한번의 말실수로 돌이킬 수 없으니 말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한다.
1931년생 : 슬픈 소식에 너무 괴로워서 건강이 상할 수 있으니 빨리 잊어야한다.


원숭이띠
여기저기 오라는 데는 많아도 큰 실속은 없는 시기이니 가만히 관망하는게 훨씬 유리하다. 추운겨울의 눈이 녹아 봄의 기운을 불러오는 운세이니 조금만 기다린다면 정말 꽃피는 봄이 올 것이다. 사람이 사람을 불러 귀인이 또 다른 귀인을 불러온다. 재물도 얻고 사람도 얻으니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는 좋은 운세이다.
1980년생 : 우물쭈물하다가 놓칠 수 있으니 기회가 있을 때 잡는게 낫다.
1968년생 : 새로운 출발이라 처음은 어렵지만 갈수록 나아지는 시기이다.
1956년생 : 기다리던 좋은 소식으로 기분이 한결 좋아지고 나아진다.
1944년생 : 구설이 기다리고 있다. 동반 부부여행에서 작은 실수는 피해라.
1932년생 : 과욕은 또 다른 손해를 가져오니 너무 지나친 과욕은 피해라.


닭띠
일단 투자는 피하고 직장을 통한 내실을 기하는게 좋은 시기이다. 안될 것 같던 일이 풀려 좋은 성과로 나타나 일에 대한 욕심이 생긴다. 잘된 일은 잘된 일이고 무리를 하지 않는게 좋다. 지나친 자만은 손해를 가져오니 겸손이 필요하다. 하나에서부터 열까지 늘 하던대로 열심히 한 당신에게 이익이 생겨 좋은 일로 바뀐다.
1981년생 : 뜻하지 않는 삼각관계가 형성이 돼서 힘이 들다. 마음은 하나다.
1969년생 : 술자리에서 취중대화로 곤욕이 예상이 되니 자제가 필요한 시기이다.
1957년생 : 묶인 재물이 풀려 행복한 고민에 빠지지만 다시 투자는 아직 이르다.
1945년생 : 세상은 혼자 살아가는게 아니니 사람들과 어울림이 필요하다.
1933년생 : 한번쯤 인생을 돌아볼 필요가 있다. 용서와 화합이 필요하다.


개띠
즐거움과 슬픔이 동시에 찾아온다. 원하던 이사로 인해 즐거움과 이별로 인한 슬픔이 있다. 한곳을 향하다보면 잘되는 운세이다. 지금부터 시작해도 늦지 않으니 차근차근 해보자. 살아가면서 힘들다고 느낄 때도 오지만 운세가 나아지는 시기에 놓여 있기 때문에 참고 살자. 고지가 눈앞이라 기다림 끝에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다.
1982년생 : 또 다른 사랑이 찾아와도 지금 현재의 애인보다 낫지 않다. 유혹은 피해라.
1970년생 : 의견 맞지 않는 투자자로 마음 상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찾는게 더 빠르다.
1958년생 : 능력이 없어서 안 풀리게 아니다. 단지 운이 찾아오지 않아서 늦은 것이다.
1946년생 : 중요한 시기에 사생활의 문제로 치명타가 생기니 정리가 필요하다.
1934년생 : 억울한 누명과 구설로 심신이 고달프다. 그럴수록 기다림이 필요하다.


돼지띠
재물과 명예 사람을 얻는 시기로 그야말로 금상첨화의 운세이다. 그럴수록 서두르면 다가오는 운세도 오지 않으니 성급한 선택과 서두름을 피하고 약간의 느긋함이 다가오는 좋은 운세를 맞이할 수 있다. 짧은 생각으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깊게 생각하는게 필요하다. 주변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이겨내고 좋은 운이 시작되는 시기이다.
1983년생 : 작은 일과 큰일의 순서를 정확히 판단을 해야 뒷일을 도모할 수 있다.
1971년생 : 배우자 때문에 속상함을 다른 곳에서 풀면 망신이 예상이 되니 참자.
1959년생 : 편견으로 중요한 일을 놓칠 수 있으니 이익을 생기려면 주의 깊게 듣자.
1947년생 : 심한 화남으로 건강까지 해칠 수 있으니 크게 화냄을 피하자.
1935년생 : 여행은 맞지 않으니 피하는게 좋다. 다음달에도 갈 수 있으니 지금은피하자.


예약문의02)2607-3375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