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Stop' 토탈 공간 종합 스포츠 센터

‘운동을 하긴 해야겠는데 어떤 운동을 할까. 헬스만 하기엔 지겨울 것 같고 ,회사일이 끝나면 오후 늦게나 되니..회사나 집 가까이엔 왜 큰 스포츠 센터가 없는 거야. 나한테 맞는 운동 강좌가 있을까. 또 골프를 배우자니 필드 회원권을 사려면 비용이 엄청날 텐데 말이야...’
운동을 하기 전에 드는 갖가지 고민들. 이제는 접어도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한 설문 조사 기관의 ‘직장인 운동 실태’에 관한 조사 결과, 직장인의 63.9%가 운동을 전혀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제는 심신의 건강이 생활 행복의 중심이 되고 있다. 건강의 중요성을 알고 있으면서도 바쁘다는 것을 핑계로 운동을 미루고만 있을 수 없게 되었다.

▲ 스포월드 전경사진
강남 최대 규모, 최고의 편안함과 즐거움 선사
연면적 5000평에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를 자랑하는 강남 최대의 스포츠 센터 ‘스포월드’의 김필승 본부장을 만나보았다. ‘스포월드’와 같은 종합 스포츠 센터는 모든 스포츠를 한 곳에서 제공하며 고객의 건강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있다. 처음 방문한 고객은 제일 먼저 건강 상담실에 들르게 된다. 체성분 검사를 비롯해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수치를 측정 해주고,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제공해 나만의 건강 비서를 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수중 재활 및 근육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오존 살균 시스템을 도입한 ‘헬스바데풀’도 스포월드만의 자랑거리다. 헬스바데풀은 ‘폭포 수압 기포 낙법 지압 요법’ 등 최첨단 마사지 시스템과 최첨단 물 분사로 각종 치료에 효과적이다. 또한 운동도 하며 여러 가지 취미 생활을 즐기고 생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으며 같은 계열사인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 아미가 호텔, 스포월드 주유소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도 고객의 삶의 질을 높여 주는 서비스이다.

유명 골프장 회원 대우까지
스포월드가 고객의 큰 호응을 얻는 이유는 종합 스포츠 센터와 골프장을 전격적으로 연결시켰기 때문이다. 서울에서 유일하게 밤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오픈하는 심야 골프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해 8월부터 시작한 이 골프 클럽은 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 운영되고 있는 것이다. 또한 국내 스포츠 센터로는 처음으로 유명 골프장과의 제휴를 통해 라운딩 예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포월드의 회원이라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을 할 수 있어 케슬렉스, 떼제베 C.C 등의 유명 골프장의 주중 회원과 같은 대우를 받는 것이다.‘스포월드’ 김필승 본부장의 올해 계획은 정규골프장 18홀을 인수해서 회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를 칠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것이다. 이처럼 국민 건강에 대해 생각하고 개발하는 스포츠 센터들이 계속 발전하는 한, 건강 대한민국의 앞날은 밝다. NP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