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문화 생활문화 일반
크리스마스 D-6, 맞춤 선물로 좋은 아이템

 

[시사뉴스피플=전은지 기자] 길거리에 화려한 장식이나 각종 이벤트를 보면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 시기는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기도 한다. 뻔한 선물보다 그 사람에게 어울리는 맞춤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엄마와 연인을 위한 뷰티 디바이스

왼쪽부터 카사업, 리파캐럿 레이, 식스패드 (사진제공=코리아테크, 리파캐럿, 코샵)

뻔한 화장품 말고 독특한 뷰티제품을 찾고있다면 뷰티 디바이스 제품도 좋다. 코리아테크 ‘카사업(CAXA UP)’은 미용 기기와 화장품이 결합된 유나이티드 뷰티 디바이스다. 전통 미용 시술법인 ‘괄사’ 기법과 마이크로 커런트 기술은 피부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이온 스킨케어 기술이 피부 재생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마이크로 커런트 기술은 살결을 매끈하게 정리하고, 피부 탄력 케어 및 리프팅에 효과가 있다.

연인에게는 ‘이영애 페이스 롤러’로 알려진 리파(ReFa) 마사지 롤러 ‘리파캐럿 레이(ReFa CARAT RAY)’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 제품은 간단한 마사지만으로 리프팅과 혈액순환, 부종, 노폐물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얼굴을 포함해 승모근이나 종아리, 등 근육 등 몸 전체를 더욱 편하고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남자친구에게는 근육을 쉽게 단련시킬 수 있는 ‘식스패드(SIXPAD)’를 선물해보자. 식스패드는 전기 자극을 이용해 근육을 단련시키는 EMS 트레이닝 기기로, 젤패드를 몸에 부착하는 것만으로도 탄탄한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근육을 만드는데 가장 이상적인 20㎐의 검증된 전기 자극을 통해 빠르고 강한 운동을 반복했을 때 생기는 식스팩과 같은 속근을 단련시켜준다. 또한, 1일 1회 23분 정도의 짧은 시간 투자로도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아이들의 바른 자세를 위한 선물

(사진출처=스타일 키즈)

바디 메이크 시트 ‘스타일 키즈(Style Kids)’는 골격 교정사의 손 움직임을 본떠 고안된 제품으로 뒤에서 허리를 밀어주는 듯한 느낌을 줘 자세를 바로잡아준다. 등받이의 커브가 등허리를 자연스러운 S자로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몸을 수평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인체의 형태를 딴 곡선이 몸에 밀착되어, 성장기 아이들이 바른 자세를 습관화할 수 있도록 한다. 의자 위에 두고 사용하거나 소파, 바닥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의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자세 교정을 돕는다.

 

 

친구를 위한 메이크업 도구

(사진출처=리얼테크닉)

크리스마스나 연말 모임에서 매혹적으로 보일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에 도움되는 브러쉬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리얼테크닉의 아이 메이크업용 브러쉬 세트 ‘스타터 세트(Starter Set)’는 아이섀도우, 아이라인, 아이브로우 등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모든 브러쉬가 구성돼 있어 쉽고 섬세하게 드라마틱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스타터 세트 구매 시 제공되는 휴대용 보관 케이스는 높은 기능성까지 겸비했다. 반으로 접어 세워 놓을 수 있어 세척 후 건조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나를 위한 주얼리 선물

(사진출처=스톤헨지)

올해는 한 해 동안 열심히 살았던 나에게 마무리 포상 겸 셀프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보자.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는 달과 별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중앙에 0.1캐럿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매일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롱한 빛의 다이아몬드가 연말 모임에서 반짝이는 포인트를 더한다.

전은지 기자  arej9001@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