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동영상
    여백
    HOME 정치
    양승조의원 충남도지사 최종 확정, 필승 다짐

    [시사뉴스피플=손영철전문기자] 더불어 민주당 양승조 의원이 오늘 4월 20일 오전, 국회에서 진행된 ‘충청권 광역단체장 후보자 소개’ 자리에서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로 최종 확정되었다.

    추미애 당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지방분권시대를 열어갈 더불어민주당 충청권 후보자들을 소개하였다. 특히 양승조 후보에 대해서는 “14년간의 의정활동 기간동안 민생과 복지를 위해 열심히 일해주셨고 20대 국회에서는 국회보건복지위원장을 맡아 맹활약을 해주셨다. 충남도지사 후보 확정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한다”며 축하 인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에 양승조 후보는 “자랑스러운 민주당의 충남도지사 후보로 확정되어 진심으로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충남도민과 당원 동지 여러분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번 충남도지사 선거는 미래로 나아갈 것이냐, 아니면 과거로 회귀할 것이냐를 선택하는 선거이며 또한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함께할 것이냐, 아니면 문재인 정부를 발목 잡을 것이냐를 선택하는 선거이다. 현명한 충남도민께서 잘 선택해주시리라 믿고 있다. 반드시 승리해서 당원 여러분께 보답하겠다”며 인사를 마쳤다.

    자리에는 이시종 충북도시자 후보,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가 함께하여 6·13 지방선거 필승을 함께 다짐하였다.

    손영철 전문기자  ths3699@inewspeople.co.kr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영철 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Pic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