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동영상
    여백
    HOME 생활/문화 패션/뷰티
    지포, 너바나(Nirvana) 라이터 출시

     

    사진=지포

    [시사뉴스피플=박용준기자]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지포가 락 스피릿이 담긴 너바나(Nirvana) 라이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전설이 된 락 그룹 너바나의 ‘네버 마인드 (Never Mind)’ 앨범 커버가 클래식한 은색 지포 라이터에 디자인된 제품이다.

    70년대나 80년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들을 보면 간혹 젊은이들이 콘서트장에서 불 켜진 지포라이터를 흔드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이처럼 지포는 오랜 시간 동안 락 음악과 연계되어 ‘락 스피릿’과 ‘젊음’을 대변했다. 콘서트장에서 지포 라이터를 흔드는 문화가 생기기 시작했을 때부터 지포 브랜드는 라이브 음악, 특히 락 음악을 열렬히 지지하며 전세계 다양한 락 페스티벌을 후원하며 락 음악의 역사에 한 획을 더했다

    신제품에 새겨진 너바나의 2번째 앨범 ‘네버 마인드’는 이제는 락의 고전이 된 곡인 ‘Smells like Teen Spirit’ 을 수록하고 있는 앨범으로, 1991년 발매 이후 세계적으로 3억장 이상 판매되며 락 역사에 큰 획을 그었다.

    락 음악의 전설과 오랜 시간 락 음악을 지지해온 지포가 만나 탄생한 너바나 라이터는 너바나와 락 음악의 팬, 지포 수집가는 물론, 반항적이고 락 스피릿으로 충만한 이라면 꼭 소장해야 할 제품이다.

    너바나 라이터는 락 페스티벌 등 다가오는 여름 시즌 동안 진행되는 여러 아웃도어 활동 아이템으로도 요긴하게 쓸 수 있다. 너바나 라이터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https://)에 단독 출시되며 가격은 제품당 3만9000원이다.

    한편 새로 출시된 너바나 라이터 외에 롤링 스톤즈(Rolling Stones)나 지미 헨드릭스(Jimmy Hendrix), 아이언 메이든(Iron Maiden) 그리고 밥 말리(Bob Marley) 등 다양한 아티스트를 소재로 한 지포 라이터들도 판매되고 있으며, 이는 공식 지포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박용준 기자  jun015399@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Pic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