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서인국 SNS, 젤리피쉬)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여심 저격수 서인국의 사심을 부르는 일상 패션이 화제다.

MBC 수목 드라마 '쇼핑왕 루이'로 로코왕의 설렘 포텐을 터뜨리고 있는 서인국이 일상에서는 패션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인국의 사복 패션이 여심을 저격, 사심을 부르는 남친룩으로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것. 이에 극중 '루이'의 꾸러기 남친룩과 일상에서의 사심 남친룩이 함께 주목받으며 패션왕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서인국의 SNS를 통해 공개된 일상 사진에서 서인국은 캐주얼한 차림에서도 레드, 퍼플 등 원색 컬러로 포인트를 두고 무채색 의상에는 같은 톤의 모자를 착용하거나 후드를 써 자연스러운 멋을 드러냈다. 서인국의 내추럴하면서도 훈훈함을 자아내는 일상룩은 남친으로 맞고 싶은 사심을 품게 되는 사심 남친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함께 주목받는 패션은 '쇼핑왕 루이' 속 루이(서인국)의 꾸러기 남친룩이다. 루이는 사고로 인해 기억상실 꽃거지 신세가 됐지만 감각만은 여전히 쇼핑왕인 인물인 만큼 패션 센스가 이목을 끄는 것. 루이의 꾸러기 남친룩은 캐릭터의 성향만큼 발랄하다. 화사한 톤의 의상들과 후드가 부착된 상의를 착용해 루이의 천진하고 귀여운 매력을 패션 센스에서도 충분히 느껴지게 하며 여심을 저격 중이다.

서인국이 선보이는 루이의 의상에도 서인국의 패션 감각이 가미되어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높여가고 있는 상황. 이에 포털 사이트 내 '쇼핑왕 루이'의 연관 검색어에는 '서인국 패션'이 머무를 정도로 시청자 역시 큰 관심을 더하며 양자택일이 불가한 서인국의 패션 센스에 빠져들고 있다.

한편, 서인국의 패션까지 화제에 오르며 시청자에게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드라마 '쇼핑왕 루이'는 1화부터 5화까지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 연일 상승세를 보이며 시청자의 사랑을 얻고 있다. 본 방송은 매주 수목 저녁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