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키이스트)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신예 한도우가 여심을 흔드는 꽃미소로 시선을 강탈했다.

9일 오전, 키이스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 슈퍼갑 금수저 '하수'역으로 출연중인 한도우의 반전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우리 갑순이’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것. 한도우는 댄디한 슈트 차림에 여심을 흔드는 꽃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에서 선보이고 있는 시크한 캐릭터와는 상반된 훈훈한 미소와 유니크한 포즈의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이렇듯 훈훈함으로 무장한 신예 한도우에게 쏟아지는 시청자들의 관심 역시 고조되고 있다. 한도우가 '우리 갑순이'에 등장하면서 한도우-김소은-송재림의 삼각 로맨스로 한층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우리 갑순이’ 13회에서 하수는 막강한 재력을 이용, 갑순(김소은 분)과 외제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즐기는가 하면, 캠핑과 럭셔리한 칵테일바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갑순은 하수에게 끌려 다니는 아슬아슬한 연애를 이어가면서도 갑돌(송재림 분)때문에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리며 마음을 다잡는 등 하수와 연애 진도를 더 나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흥미를 고조시켰다. 한도우가 출연중인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는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