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벼룩시장부동산)

[시사뉴스피플=이남진 기자] 벼룩시장부동산이 쉽고 빠르게 매물을 등록하고 정보를 검색 할 수 있도록 모바일 웹과 앱을 동시에 개편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개편으로 기존 벼룩시장 신문과 온라인에 등록된 부동산 매물만을 소개했던 벼룩시장부동산 모바일은 개인회원이 매물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 하여 부동산 매물 등록률을 높이고 누적 매물 수를 증가시켜 폭넓은 정보량을 바탕으로 이용자들이 원하는 매물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매물정보를 접하는 사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접근하여 원하는 정보를 볼 수 있도록 사용자의 이용 패턴을 확인하여 해당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 노출 시켰다.

로그인 전에도 모바일 페이지를 이용했던 패턴을 파악하여 재접속 시 ‘최근 상세 검색한 조건’, ‘최근 본 매물’ 등 검색한 내용이나 매물 등이 메인 페이지에 반영되도록 했으며 매물 등록 서비스가 추가 됨에 따라 로그인 후에는 게재 중인 매물 정보와 함께 사용 가능한 쿠폰, 정액권 사용 내역 등도 함께 메인 페이지에 노출된다.

메인 페이지 하단에는 최근 한달 간 벼룩시장부동산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인기 키워드를 노출하여 부동산에 이슈 키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인기 키워드와 관련된 각종 콘텐츠의 접근성을 높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보여준다.

벼룩시장부동산은 이번 모바일 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을 대상으로 벼룩시장부동산 모바일 페이지에서 결제하는 모든 분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여 매물을 등록하려는 개인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였으며, 회원 로그인 후 복권을 클릭하면 즉석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즉석복권 (1일 1회 참여가능, 중복당첨 불가)을 오는 11월 6일까지 제공한다.

개편된 벼룩시장부동산 모바일웹은 ‘m.land.findall.co.kr’에 접속해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벼룩시장부동산’을 검색한 후 설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