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과학 테크
페튼 전자, 2016 올해의 제품상 선정
   
(리치 테라니 페튼 CEO)

[시사뉴스피플=백지은 기자] 미국의 캐리어와 기업, 산업 네트워크용 UC(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사물인터넷 기반 솔루션 제조업체인 패튼 일렉트로닉스(Patton Electronics, 이하 ‘패튼’)가 주요 저널이 선정하는 2016 올해의 제품상에 두 제품이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인터넷 텔레포니 매거진(INTERNET TELEPHONY (IT) Magazine)은 2016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품상에 2, 4, 8 통합 아날로그 FXS 텔레포니 인터페이스를 장착한 스마트노드 5540 엔터프라이즈 세션 보더 콘트롤러(SmartNode 5540 Enterprise Session Border Controller)를 선정했다.

단일, 저비용의 CPD(customer-premise device)에 고성능 eSBC 역량을 갖춘 미디어 게이트웨이 기능을 병합한 패튼은 IP 텔레포니와 UC 솔루션을 실행할 때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단순화하고 전반적인 하드웨어 비용을 절감한다.

스몰 오피스용으로 설계된 새로운 eSBC는 전화와 팩스, 미터기, 포스티지 머신 또는 POTS/ISDN 트렁크를 ALL-IP와 UC 솔루션에 통합할 수 있다.

또한 케이블 스폿라이트 매거진(Cable Spotlight Magazine)은 코퍼링크 1101 파워 오버 이더넷 이더넷 익스텐더(CopperLink 1101 Power over Ethernet (PoE) Ethernet Extender)를 2016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했다.

패튼의 혁신은 기존의 구리 또는 동축 케이블 인프라 상에서 3,300피트와 15와트까지 이더넷을 확장한다.

marketsandmarkets.com에 의하면 작년 기준 4억 5100만 달러의 가치가 있는 PoE 마켓 가치는 2022년에 10억 4000만 달러로 추산된다.

PoE 기술(2000년 시스코(Cisco) 개발)은 원격 IP폰, IP카메라, 무선액세스포인트(WAPs), 센서, 미터기, PLCs 등에 전기를 공급한다. 보안, 감독, 액세스 포인트가 매스 어답션을 부추기는 주요 애플리케이션이기는 하지만, 이 기술은 보건, 사무실, 리테일 등의 수직 시장에서 시스템 설치를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해준다.

로버터 패튼(Robert R. Patton) 사장 겸 CEO는 “우리 제품 개발 팀과 함께 이 상을 받게 돼 무한한 영광”이라며 “끊임없는 혁신 노력이 마침내 보상을 받게 됐다”고 말했다.

리치 테라니(Rich Tehrani) 편집인 겸 CEO는 “패튼 제품을 올해의 제품상에 선정하게 돼 기쁘다”며 “혁신적인 새로운 eSBC와 PoE 익스텐터는 음성, 데이터,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에 핵심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튼이 2017년과 그 이후에도 계속 탁월함을 보여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백지은 기자  jinnypoooh@hotmail.com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